D-day
연봉 썰 이벤트가 곧 끝나요! 💸
베스트글
매주 월, 목 업데이트
전체보기
글쓰기
회원님, 지금 회사에서 어떤 고민이 있으신가요?
새글피드
야근수당 주는 VC 많나요?
업계에 진입한지 얼마 안된 주니어입니다. 전직장에서는 야근수당 꼬박꼬박 챙겨줬었는데, 여기선 아니더라구요.. PE 쪽은 익히 들어서 알고 있는데, VC쪽은 어떤가 궁금해서요. 이런건 포기해야할까요?
금리니
22시간 전
조회수
679
좋아요
0
댓글
10
월드컵 군중심리 이해안돼요-축구가 국가의 자부심?
저도 재밌게 봅니다 다만 마치 축구가 무슨 국가적 과제인 양 오버하는 건 이해 안 됩니다 축구 역시 종목의 하나이고 월드컵 피파 프리메라리가 이런 거 하나의 거대 엔터산업일 뿐인데 거기에 휘둘려 울고 웃는 거 집단 최면 군중심리 상징조작이라고 봅니다 그냥 재미나게 보고 이기면 멋있고 지면그뿡일것을 오늘의 참패를 거울삼아 미래로 나가야죠,, 이렇게 서사로 푸는 거 별로입니다 *즐기는 거는 이해되고요 다만 축구 그것도 월드컵이 무슨 국가적 과제나 국민적 자존심인 듯 연연하는 것이 군중심리라는 겁니다 그거 누가 좋을까요 결국 축구 스타 협회 스폰서 흥행사들의 영리에 부합할 뿐이라는 겁니다 그걸 인식하지 못하고 졌다고 울고 하나의 종목이구 대회일 뿐인 월드컵에 울고 분해하고 하는 게 휘둘리는 거라는 겁니다 그냥 즐겁게 재미로만 즐긴다면 문제가 없겠죠 저 역시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크레지모티베이터
은 따봉
어제
조회수
1,024
좋아요
9
댓글
18
이지스자산운용 직급별 연차 궁금합니다
주임 몇년 대리 몇년 과장 몇년 차장 몇년 부장 몇년 아시는분계실까요?
오오티디
47분 전
조회수
88
좋아요
0
댓글
1
투표 그늘집 최고의 메뉴 투표
그늘집가면 어떤 음식 드시나요? 저는 떡볶이 주로 먹어요ㅋㅋㅋㅋ 사진은 베어크리크인데 떡볶이는 세라지오 떡볶이가 진짜 맛있더라고요
박박디라라
금 따봉
어제
조회수
547
좋아요
2
댓글
8
(명대사) 자네 자유중에 모가 가장큰자윤줄아나
아무것도하지않을자유 그거이가장큰거라네
크레지모티베이터
은 따봉
9시간 전
조회수
498
좋아요
2
댓글
8
증권사 IB 대체투자에서 PE로
안녕하세요? IB 해외대체투자쪽에서 일하는 주니업니다 목표는 PE에 가는 것인데, ibd에서 pe로 가기 힘들다는 얘기를 들어서요, 혹시 정말 가기 힘든건가요?
흐으음
52분 전
조회수
87
좋아요
1
댓글
0
공학 석사 vs 경영학석사
석사 마치면서 학위명 고를 수 있는데요, 공학석사, 경영학석사(ma, mba아님) 둘중에 뭐로 할까요? 지금 펀드매니저인데.. 앞으로는 음.. 별일(?) 없으면 이 업으로 계속 하거나... 아니면 pef vc로 갈거같아요 주변에선 공학 석사하라는데 공학석사가 나을까유 이력서 상에...?
il1illl
4시간 전
조회수
184
좋아요
0
댓글
5
현 한국회사와 마약.
마약은 보상체계에 문제를 일으켜 사람을 망가뜨린다. 요즘 이직/회사 문화를 보니 마약과 비슷한 문제가 보인다. 보상체계가 무너졌다는 거다. 같은 직무여도 중소기업 중견기업 대기업의 임금차이는 실로 엄청나다. 내가 신입으로 오퍼를 받는 급액은 각각 3000 4500 6000~이다. 이 말은 중소기업에서 십몇년을 야근/과로를 통해 관리직이 되어도 대기업 사원보다 못하다는 말이다. 만약 멍청한게 아니라면 이런 보상체계에서 자신의 젊음을 내버릴 직원은 없다.
hshebqb
금 따봉
8시간 전
조회수
882
좋아요
7
댓글
16
스타트업 일본 법인 설립 경험자 있으실까요?!
콘텐츠 스타트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본시장으로의 진출이 필요한 상황이며, 일본 법인 설립을 진행하려 합니다. 혹시 유경험자가 있으시면 관련하여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PLAX
57분 전
조회수
16
좋아요
0
댓글
1
부모님이 65세시고 "평생직업" 이야기하시는데
진짜 답답하네요 요즘 평생 직업이있나요? 전문직 빼고 없지 않나요?? ..... 제발 공감좀 해주세요 뇌가 녹는것 같습니다 참고로 석사하시고 4년일하고 결혼하고 그만두셨습니다.....
fromnow
21시간 전
조회수
1,736
좋아요
5
댓글
27
이직했는데 팀에 대한 평판이 안좋을때는 어떻게 하나요?
저는 30대 초반이고 올 초에 이직해 이직한 회사에사는 곧 1년이 됩니다. 거의 1년 가까이 업무를 하면서 매번 느끼는 생각은.. '내가 이런 대우를 받아가면서까지 일해야하나?' 하루에도 몇번씩 이런 생각이 듭니다. 비교할건 아니지만 이전 회사에서는 적어도 내부에서 팀 자체가 평판이 안좋았던 적은 없었거든요. 애초에 팀 자체가 평판이 안좋을수도 있구나라는걸 처음 알았습니다. 이직 당시 제가 업무할 팀의 인원은 입사 당시에는 팀장 포함 4명이었으나 입사하자마자 한명 나가 지금껏 3명이서 일하고있습니다. (팀장, 저, 사원) 아무것도 모르는 사원 붙들고 하소연 할 수 없는 노릇이고 답답합니다. 외부에서 볼때는 나쁘지 않은 회사/팀인 것 같았는데 막상 들어와보니 내부 평판이 너무 안좋습니다. 매출은 못하는데 욕심만 부리는 팀이라고... 다른부서에서 돈 열심히 벌면 매출은 내지도 못하면서 돈만 쓰는 팀이라구요 ㅎㅎ 더한 얘기도 정말 많이 들었지만 기재하진 않겠습니다. 팀장은 개인 사유로 중간에 2달정도 회사를 나오지 못했었는데 아직 100프로 복귀는 아니고 띄엄띄엄 나오는 수준입니다.(일주일에 2~3번 출근) 팀장 없는동안 경력직이란 이유로 그 업무를 혼자 도맡아 하다보니 지칠대로 지친 상태에 내부 평판도 좋지 않다보니 많이 지치는 것 같습니다. 팀장이 띄엄띄엄 나오다보니 휴가도 제대로 쓸 수 있는 환경도 안되구요. 처음에 '그럴 수 있다' 라고 생각한 제 자신이 너무 후회가 됩니다. 곧 결혼을 앞두고 있어 바로 이직도 어려운 상태고, 혼란스러운 마음이 큽니다. 곧 결혼이니 좀 더 버티면서 팀장에게 힘든걸 얘기하면서 풀어볼지, 다시 조용히 이직 준비를 해야할지 고민중입니다.
토코몬
1시간 전
조회수
20
좋아요
0
댓글
0
일과 승진은 별개인가요?
아무리 일잘해도 정치안하면 나가리인가요?
정일우
19시간 전
조회수
718
좋아요
0
댓글
8
(비법공개)영어잘하는법
Write,read,speak,hear in English as much as you can. there's no other way on the road. believe me. 정말입니다 if i have to, have to add a special tip on that, i would say you should diversfy your English materials so that you can expand the horizon in your English life. that's all. that's it. this is all i can deliver for your improving English.
크레지모티베이터
은 따봉
10시간 전
조회수
972
좋아요
5
댓글
10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awawzi
1시간 전
조회수
11
좋아요
1
댓글
0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Drama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