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최신글
AI Query Tool 사용해 보실 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한국어 최적화된 'AI Query Tool' 제작을 통해 SQL문의 단순 반복 작업 시간을 줄여 보다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해지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베타테스트를 진행 중인 Horus팀입니다. 📣보다 완성적인 제품 개발을 위해, [SQL Tool 사용성 테스트]를 수행해주실 SQL 이용 데이터 분석 담당자 분을 모십니다! 🔴[ 사용성 테스트 ] 1. Horus팀이 SQL Tool ('Text 2 SQL' 혹은 'AI Query')을 결제 및 제공해 드리면, 2. 해당 SQL Tool을 사용하고, 느낀점 혹은 불편한점을 리포트 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 노션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https://bit.ly/3QhKT63 ❗신청하기 링크 https://bit.ly/3K33Nt8
고옴
2023.07.17
조회수
630
좋아요
8
댓글
0
공기업 데이터분석가
안녕하세요 공기업에 요즘 관심이 생긴 대학생입니다. 공기업에도 데이터분석가를 채용하나요? 혹시 일하고 계신분이 있거나 아시는분 댓글부탁드려요~
애기싸모
2023.03.27
조회수
1,139
좋아요
1
댓글
8
[SoftlyAI] 쌓여있는 유저 피드백 데이터에서 인사이트를 발견하세요!
안녕하세요, NLP 스타트업 SoftlyAI의 문지형입니다. 어떤 유저의 어떤 문제부터 먼저 해결할지 고민되는 PM/PO을 위해 데이터 기반으로 더 중요한 유저 문제부터 해결해서 기회비용을 줄일 수 있는 AI 솔루션🤖을 소개드립니다. 아래 링크로 사용을 신청하시면 VoC데이터, 인앱 문의, 제품 리뷰 등 유저 피드백 텍스트를 분석해서 리포트를 보내드려요! 신청 링크: bit.ly/3WQYGQn 리포트 분석 예시: ✅ 이탈한 유저는 이탈하지 않은 유저 대비 기능 A 에 대한 불만족 리뷰가 N 배 많았다. ✅ 결제 고객들은 기능 B에 대한 개선 요청이 가장 많았다. ✅ 앱 v2에서는 v1 대비 기능 C에 대한 사용 방법 문의가 M% 줄었다. 문의 주시면 저희 서비스에 대해서 더 구체적으로 안내드릴게요. 저희의 인공지능 전문성을 적극 활용하셔서 어떻게 제품 성장을 이끌어낼 수 있을지 함께 고민해보아요🥳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email protected]로 연락주세요!
문지형 | 소프트리에이아이
2023.01.31
조회수
128
좋아요
1
댓글
0
[MakeDashy] 상품구매여정, Item journey로 충성고객의 구매한 상품들의 순서를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고객잔존을 극대화 시키는 BI tool, MakeDashy 장진혁 입니다. 이번에는 상품구매여정, Item journey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Item Journey’는 첫 구매 > 재구매 > 충성고객으로 이어지는 루트를 찾아줍니다. 광고 소재 상품으로 첫 구매를 일으킨 고객들은 다음 번에 무엇을 구매했을까요? 뷰티건강식품을 판매하는 고객사는 광고 소재 상품을 처음 산 고객들이 두 번째 구매까지는 같은 상품을 사지만 세 번째 구매부터 다른 상품을 산다는 것을 Makedashy로 발견했어요. 이런 Item Journey를 처음부터 고객에게 추천하면 얼마나 더 오래 고객을 잔존시키길 수 있을까요? 자세한 내용을 아래 글에서 확인해 보시죠 https://www.makedashy.com/kor/company/blog/contents/u2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답글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장진혁 | 위시컴퍼니
2023.01.02
조회수
86
좋아요
0
댓글
0
[MakeDashy] LTV: What, Why, How?
안녕하세요 고객잔존을 극대화 시키는 BI tool, MakeDashy 장진혁입니다. 이번에는 고객생애가치라고 부르는 Life Time Value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LTV는 우리의 고객 한 명이 비즈니스에 머무는 동안 우리에게 가져다준 총 가치입니다. 한사람을 유입시키는데 드는 비용을 계산하고, 우리고객이 얼마나 머물면서 얼마의 가치를 가져다 주는가를 계산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 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계산하고 어떻게 잘 활용할 수 있을까요?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https://www.makedashy.com/kor/company/blog/contents/i4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진혁 | 위시컴퍼니
2022.12.22
조회수
66
좋아요
2
댓글
0
[MakeDashy] 메이크대쉬 초개인화 추천 시스템으로 구매율 230% 올리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고객잔존 극대화를 위한 BI tool, MakeDashy의 고객 잔존 증대에 관한 아티클 4번째 이야기 입니다. 구슬이 서말이어도 꿰어야 보배죠, 우리 고객의 잔존에 대한 지표를 활용하여 분석을 했다면, 고객들에게 추천 메세지를 보내 action을 하게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번 아티클은 실제 MakeDash의 추천 시스템을 활용한 사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궁금하신 부분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www.makedashy.com/kor/company/blog/contents/u1
장진혁 | 위시컴퍼니
2022.12.14
조회수
160
좋아요
0
댓글
1
[MakeDashy] 리텐션의 모든 것 - 실전에서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고객 잔존을 극대화 시키는 BI tool MakeDashy의 장진혁입니다. 이번에는 리텐션의 모든것 세번째 시간입니다. 지난 두 컨텐츠를 통해서 리텐션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봤다면, 이번에는 어떻게 리텐션 지표를 개선 할 수 있을까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시죠. https://www.makedashy.com/kor/company/blog/contents/i3 댓글과 문의는 환영입니다. :)
royalty
2022.11.29
조회수
78
좋아요
0
댓글
0
[Make Dashy] 데이터 분석을 통한 잔존 전략 수립 - 리텐션의 모든것 2
안녕하세요 고객 잔존 분석을 극대화 시키는 BI tool MakeDashy 를 서비스하고 있는 Fridays Lab 장진혁입니다. 이번에는 리텐션의 모든것 두번째 시간입니다. 지난번에는 잔존과 기존 고객을 타겟팅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서 얘기해 보았는데요, 그렇다면 고객잔존을 어떤 기준으로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에 대해서 준비해 봤습니다. https://www.makedashy.com/kor/company/blog/contents/i2 재미있게 보시고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
royalty
2022.11.04
조회수
82
좋아요
1
댓글
2
무료 웨비나// 대시보드 생성부터 인사이트 도출까지
여러분, 안녕하세요! 🤗 이번에 대시보드 구성, 인사이트 도출과 관련된 무료 웨비나가 있어서 공유드립니다~ - 일시: 2022년 10월 26일 수요일 14:00 - 14:50 - 장소: Zoom (신청자에 한해 링크 공유) <미리보기 😎> 모두가 현업들이 스스로 데이터를 활용하는 Self-Serve BI/Analytics을 이야기 합니다. 많은 Self-Serve BI/Analytics 도구들이 존재하지만, 여전히 그 도구를 사용해 의미있는 결과를 도출하는 실무자는 소수입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Self-serve 도구인 HEARTCOUNT ABI를 이용해 현업이 주도적으로 대시보드를 구성하고, 나아가 대시보드를 구성한 주요 지표에 대한 인사이트를 즉시 찾아내는 과정을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이 과정에서 데이터에 쉽게 접근하여 주표 지표와 관련된 질문에 빠르게 정량적 답변을 찾는 일(Time-to-Insight)이 어떻게 가능한지 보여드릴게요. 자세한 정보 확인과 웨비나 참여 신청은 아래의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https://abi.heartcount.io/event/undefined
minhee1
2022.10.20
조회수
41
좋아요
0
댓글
0
[나 이대로 일하고, 벌고, 써도 괜찮을까?] 퇴사를 위한 스몰 브랜딩
안녕하세요 함께 일하고, 성장하고, 성취하는 곳! HOWW입니다. HOWW에서 크라우드 펀딩에 도전할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현재 약 150명의 참가자들이 각각 팀을이뤄 펀딩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HOWW가 쌓아온 경험들과 다양한 지원사항을 바탕으로 페이스메이커 역할을 해드리니 처음 도전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지원해주세요! 🔷이런분을 모집합니다🔷 - 브랜드 런칭 경험을 가지고 싶은 사람 - 특별한 스토리가 있는 포트폴리오를 원하는 사람 - 나와다른 분야의 사람과 협업을 경험해보고 싶은 사람 - 상상을 현실로 만들 동기부여를 원하는 사람 - 퇴근 후 사이드 프로젝트를 진행해보고 싶은 사람 - 내 시간을 돈으로 만들고 싶은 사람 - 디지털 노마드가 되고 싶은 사람 - 현재 크라우드 펀딩 준비중인데 너무 막막한 사람/팀 🔷혜택🔷 - 팀원 매칭 - 상품 적재 공간 제공 - 프로젝트 페이스메이커 매칭 - 펀딩 A-Z공략 페이지 제공 - 회의 공간 제공 - 펀딩 성공 후 브랜드 후속지원(투자사 자문) 🔷HOWW는 그동안🔷 - 누적 펀딩 매출 약 35,000,000원 - 참여회원 펀딩 평균 달성률 900% - 누적 참여 회원 150명 이상 - 2022년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최종선정 - 서강대학교 캠퍼스타운 창업경진대회 대상 - 경기도 사회적경제센터 창업 오디션 최종선정 - 도심제조 리부트 소셜벤처 육성사업 최우수상 - 1인창조기업 지원센터 청년창업 경진대회 우수상 - 와디즈 넥스트 메이커 선정 - 와디즈 그린 메이커 선정 - 한국관광공사 X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기획전 선정기업 - 의류 브랜드 운영 - 빈티지 쇼핑몰 운영 🔷일정🔷 - 신청확인 후 평균 10일 안으로 프로젝트가 시작됩니다 - 주 1회 대면회의 진행합니다.(서울) 🔷활동비용🔷 - 1주 9900원(총 10주) 🔷팀당인원🔷 - 3~5명 📍HOWW와 함께 하고있는 팀들의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https://url.kr/ustcw2 📍참가 신청서 https://forms.gle/SVgKBR5iy1mCTH3J9 📍문의 https://open.kakao.com/o/s6fvF7jd 📍인스타그램 @howw_official - 프로젝트 진행하면서 나온 아이템의 저작권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수익금은 모두 공평하게 분배합니다. - 크라우드 펀딩을 준비중인데 막막한 팀들도 편하게 문의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HOWW
2022.09.04
조회수
53
좋아요
0
댓글
0
우리 기업 BI, 불편함 느끼셨나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 ✅ 데이터 소비 도구로써 BI의 문제점과 진화 방향을 제시하고, ✅ 기업을 위한 새로운 데이터 솔루션 HEARTCOUNT ABI에 대한 데모 로 구성된 웨비나가 9월 7일 14:00-15:00에 진행됩니다. <맛보기> BI에서 Analytics으로 넘어가는 간극이 너무 큽니다. 여전히 조직 내 실무자에게 데이터셋에 닿는 길은 막혀있고 어렵게 얻은 데이터를 다룰 일은 아득합니다. 서로 다른 데이터셋을 활용한 Analytics 보고서와 대시보드의 내용이 다르기라도 하면, 어떤 숫자를 신뢰해야 할지 막막하죠. 하트카운트의 새로운 솔루션에 대한 내용에 더해, 앞으로 조직에서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에 대한 인사이트도 얻어 가세요. >> 웨비나 참여 신청하러 가기: https://share.hsforms.com/1wNepucdETC2HW2ugQ6B1WA3v6ox
minhee1
2022.08.18
조회수
47
좋아요
0
댓글
0
DID Conference Korea 2022 개최 안내 건
W3C, ToIP재단, DID Alliance, Accenture, Schellman 등 글로벌 표준화 단체, 협회 및 글로벌 컨설팅 기업이 후원하는 DID Conference Korea 2022 개최 안내를 드립니다.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해외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하는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1월 30일까지 진행된 사전 설문조사에 참여하신 분들은 기재하신 이메일로도 안내드렸습니다. 단, 할인 적용을 위해서는 이메일 주소와 전화번호는 반드시 남겨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등록 신청 링크: https://www.onoffmix.com/event/251246
warrior1
2022.02.09
조회수
42
좋아요
0
댓글
0
코로나바이러스 사멸시험을 인증한 공기살균시스템 출시
고려대학교 살균시험으로 코로나바이러스 99.91-99.99 불화화 실험 서울바이오시스의 바이오레즈기술과 에어컨특허의 융복합 혁신시제품 설치및 제품 문의 01096384140
전재돈 | (주)서종산업개발
2021.06.19
조회수
50
좋아요
0
댓글
1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