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 잔존 분석을 극대화 시키는 BI tool MakeDashy 를 서비스하고 있는 Fridays Lab 장진혁입니다.
이번에는 리텐션의 모든것 두번째 시간입니다. 지난번에는 잔존과 기존 고객을 타겟팅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서 얘기해 보았는데요, 그렇다면 고객잔존을 어떤 기준으로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에 대해서 준비해 봤습니다.
재미있게 보시고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
[Make Dashy] 데이터 분석을 통한 잔존 전략 수립 - 리텐션의 모든것 2
2022.11.04 | 조회수 82
royalty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