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 잔존 분석을 극대화 시키는 BI tool MakeDashy 를 서비스하고 있는 Fridays Lab 장진혁입니다. 이번에는 리텐션의 모든것 두번째 시간입니다. 지난번에는 잔존과 기존 고객을 타겟팅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서 얘기해 보았는데요, 그렇다면 고객잔존을 어떤 기준으로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에 대해서 준비해 봤습니다.
재미있게 보시고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Make Dashy] 데이터 분석을 통한 잔존 전략 수립 - 리텐션의 모든것 2
22년 11월 04일 | 조회수 92
r
royalty
해외B2B영업
댓글 1개
공감순
최신순

커뮤니티 운영자
리멤버
22년 11월 04일
안녕하세요, 회원님. 리멤버 팀입니다. 홍보/소개 글, 구인구직 글 등은 소개톡을 이용해주세요. 해당 글은 소개톡으로 이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회원님. 리멤버 팀입니다. 홍보/소개 글, 구인구직 글 등은 소개톡을 이용해주세요. 해당 글은 소개톡으로 이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쓰기
0
r
royalty
작성자
해외B2B영업
22년 11월 11일
넵 감사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0
지금 바로 리멤버 회원이 되어
모든 댓글을 확인하세요
모든 댓글을 확인하세요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