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잔존을 극대화 시키는 BI tool, MakeDashy 장진혁입니다. 이번에는 고객생애가치라고 부르는 Life Time Value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LTV는 우리의 고객 한 명이 비즈니스에 머무는 동안 우리에게 가져다준 총 가치입니다. 한사람을 유입시키는데 드는 비용을 계산하고, 우리고객이 얼마나 머물면서 얼마의 가치를 가져다 주는가를 계산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 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계산하고 어떻게 잘 활용할 수 있을까요?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MakeDashy] LTV: What, Why, How?
22년 12월 22일 | 조회수 72
장진혁
위시컴퍼니
댓글 0개
공감순
최신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