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Dashy] LTV: What, Why, How?

2022.12.22 | 조회수 66
장진혁
위시컴퍼니
안녕하세요 고객잔존을 극대화 시키는 BI tool, MakeDashy 장진혁입니다. 이번에는 고객생애가치라고 부르는 Life Time Value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LTV는 우리의 고객 한 명이 비즈니스에 머무는 동안 우리에게 가져다준 총 가치입니다. 한사람을 유입시키는데 드는 비용을 계산하고, 우리고객이 얼마나 머물면서 얼마의 가치를 가져다 주는가를 계산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 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계산하고 어떻게 잘 활용할 수 있을까요?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