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고객잔존 극대화를 위한 BI tool, MakeDashy의 고객 잔존 증대에 관한 아티클 4번째 이야기 입니다. 구슬이 서말이어도 꿰어야 보배죠, 우리 고객의 잔존에 대한 지표를 활용하여 분석을 했다면, 고객들에게 추천 메세지를 보내 action을 하게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번 아티클은 실제 MakeDash의 추천 시스템을 활용한 사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궁금하신 부분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akeDashy] 메이크대쉬 초개인화 추천 시스템으로 구매율 230% 올리기
2022.12.14 | 조회수 160
장진혁
위시컴퍼니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