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잔존을 극대화 시키는 BI tool, MakeDashy 장진혁 입니다. 이번에는 상품구매여정, Item journey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Item Journey’는 첫 구매 > 재구매 > 충성고객으로 이어지는 루트를 찾아줍니다. 광고 소재 상품으로 첫 구매를 일으킨 고객들은 다음 번에 무엇을 구매했을까요? 뷰티건강식품을 판매하는 고객사는 광고 소재 상품을 처음 산 고객들이 두 번째 구매까지는 같은 상품을 사지만 세 번째 구매부터 다른 상품을 산다는 것을 Makedashy로 발견했어요. 이런 Item Journey를 처음부터 고객에게 추천하면 얼마나 더 오래 고객을 잔존시키길 수 있을까요? 자세한 내용을 아래 글에서 확인해 보시죠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답글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MakeDashy] 상품구매여정, Item journey로 충성고객의 구매한 상품들의 순서를 알아봅시다.
23년 01월 02일 | 조회수 101
장진혁
위시컴퍼니
댓글 0개
공감순
최신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