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Dashy] 상품구매여정, Item journey로 충성고객의 구매한 상품들의 순서를 알아봅시다.

2023.01.02 | 조회수 86
장진혁
위시컴퍼니
안녕하세요 고객잔존을 극대화 시키는 BI tool, MakeDashy 장진혁 입니다. 이번에는 상품구매여정, Item journey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Item Journey’는 첫 구매 > 재구매 > 충성고객으로 이어지는 루트를 찾아줍니다. 광고 소재 상품으로 첫 구매를 일으킨 고객들은 다음 번에 무엇을 구매했을까요? 뷰티건강식품을 판매하는 고객사는 광고 소재 상품을 처음 산 고객들이 두 번째 구매까지는 같은 상품을 사지만 세 번째 구매부터 다른 상품을 산다는 것을 Makedashy로 발견했어요. 이런 Item Journey를 처음부터 고객에게 추천하면 얼마나 더 오래 고객을 잔존시키길 수 있을까요? 자세한 내용을 아래 글에서 확인해 보시죠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답글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