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잔존을 극대화 시키는 BI tool, MakeDashy 장진혁 입니다.
이번에는 상품구매여정, Item journey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Item Journey’는 첫 구매 > 재구매 > 충성고객으로 이어지는 루트를 찾아줍니다.
광고 소재 상품으로 첫 구매를 일으킨 고객들은 다음 번에 무엇을 구매했을까요?
뷰티건강식품을 판매하는 고객사는 광고 소재 상품을 처음 산 고객들이 두 번째 구매까지는 같은 상품을 사지만 세 번째 구매부터 다른 상품을 산다는 것을 Makedashy로 발견했어요.
이런 Item Journey를 처음부터 고객에게 추천하면 얼마나 더 오래 고객을 잔존시키길 수 있을까요?
자세한 내용을 아래 글에서 확인해 보시죠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답글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MakeDashy] 상품구매여정, Item journey로 충성고객의 구매한 상품들의 순서를 알아봅시다.
2023.01.02 | 조회수 86
장진혁
위시컴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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