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최신글
영어로 진행되는 요가 수업 수요가 어떨까요?
주로 외국계 회사 다니는 외국인들이나 한국 출장 나온 사람들 상대로 요가 수업 진행하고 싶은데 어떻게 수업을 광고 할 수 있을까요?
이체리
13시간 전
조회수
226
좋아요
1
댓글
1
뱅샐 오늘도 떨어지면 유전자키트 내돈내산한다
뱅샐 유전자검사키트 성공하신 분 있어요???? 아니 매일 10시 칼같이 신청하는데 3주째 떨어지는중... 사실 뱅샐 안쓴지 오래됐고 이것땜에 얘네 DAU 매일 올려주고 있는데... 이쯤되니 7만원 내고 그냥 살까도 찐고민중입니다 ㅋㅋ후 제발 오늘은 제발!
화성오락실
은 따봉
11.25
조회수
349
좋아요
2
댓글
5
점핑다이어트해보신분?
살이 많이쪄서.... 올해 2월부터 비만클리닉 시술+홈트로 지금까지 17kg를 감량했습니다 정상체중까지 10키로정도 더 빼야하는데 인바디할때마다 항상 골격근량이 표준이상으로 나와서 유산소를 많이하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점핑다이어트를 해볼까 하는데 식단은 당연히 할거구요ㅠㅠ 점핑 해보신분 있나요? 가격대가 어떻게 형성되어있는지.... 그리고 살 잘빠지는지두 알려시면 감사하겠습니다용🥳
충성클럽알바
11.18
조회수
310
좋아요
0
댓글
6
올해는 스벅 프리퀀시 인기 좀 잠잠한듯?
그래도 이년전인가? 까지만해도 스탬프 받아야된다고 주변에서 좀 왁자지껄 했던거같은데 올해는 그런 모습 전혀 없네요 ㅎㅎ 국가 애도기간이었어서 그런지 스벅 굿즈장사 인기가 식은건지??
chocho1
11.16
조회수
984
좋아요
5
댓글
8
꿈은 이루어진다. 돈을 가지면…
정용진은 어릴적 부터 구단주가 되는 것이 꿈 이었다고 했습니다. 통합 사장이 된 후 가장 진취적으로 추진했던 것이 야구단 창단 이었죠. 그리고 우승을 했습니다. 돈있는 놈들(재벌급)과 조우하다보면 돈으로 살고 있음에도 돈이 목적이 아니라고 하네요. 삶의 목적이 “꿈”을 이루는 것 이랍니다. 신세계그룹을 정용진이 맡은 후로 야구단의 우승 외 나머지 분야는 완만한 내리막 이지요. 그래도 정용진은 행복해보입니다. 꿈꾸십시오. 꿈을 꿔야 행복해집니다. 좋다고 수백억 쏜다네요. 17~23 주워 담으세요.
움직이는모든것
쌍 따봉
11.16
조회수
618
좋아요
2
댓글
2
강남에서 비누/캔들만들면서 미팅해볼사람??
👋 안녕 나는 3초 직딩남자야 원데이클래스를 좋아하는데 비누/캔들 만들면서 미팅해볼사람 있나? 강남 홍대 등 서로가까운곳에서ㅎㅎ
얌전
11.16
조회수
355
좋아요
2
댓글
2
외국에서 손님 오는데 어디가면 좋을까요?
서울이나 서울 근교에 외국인 갈만한 곳 어디가 좋을까요? 서울은 두번째 방문이어서 식상하지 않은 곳 데려 가고 싶은데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네요. 저녁 식사 장소도 괜찮은데 있을까요?
case8
쌍 따봉
11.13
조회수
1,331
좋아요
3
댓글
16
혹시 여의도나 반포에서 배드민턴 동호회 하시는 분 있나요?
저는 레슨은 안 받았고 걍 오래 치기만 했는데 승부욕 없이 명랑 민턴 치시는 분들 있으실까요 저는 40초 남자입니다. 여자분들 게시글에 훨씬 친절하게 달아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미리 게시해둡니다. 은근히 찾기 힘드네유ㅜ
초코첵스
11.13
조회수
362
좋아요
0
댓글
1
한적한 기차여행 코스 어떤게 있을까요
가정을 둔 남자입니다. 어쩌다보니 아내로부터 1박2일 개인휴가를 얻게 되었습니다^^; 평소 야근이 잦다보니 조용한 시간 보내고 싶은데. 서울에서 출발해서 기차타고 조용히 다녀올 만한 곳이 있을까요? 저는 새마을타고 남원 다녀올까 싶었는데 다른 분들 의견은 어떠신지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하늘여우
11.12
조회수
495
좋아요
0
댓글
6
2달 동안 진행중인 아포칼립스 모형디오라마 제작
아직도 한 달 소요 될 듯 한 디오는 평일 일 마치고 하루 2시간씩 할애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공부와 병행하려니 시간이 부족하고 결국 공부를 일찍 출근해서 하게되네요 차량위에 서 있는 여전사 외 군인도 둘 추가에 좀비 둘 추가해야 하니 즐기는 취미가 아니라 스트레스가 옴니다...
HILDRETH
11.11
조회수
913
좋아요
15
댓글
2
관광기업지원센터 ( 한국여행공사 ) 에서 여행상품을 하네요
특가의 느낌이나 이런건 아니지만.. 그래도 크리스마스 요트 행사나 이런건 메리트가 충분히 있어보이네요 다음주가지 판매하는것같은데 경쟁이 높지는 않은 것 같으니 여행 가려던분들 있으면 구독해서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서 공유해요 https://shoppinglive.naver.com/channels/83618#live
건이
11.11
조회수
322
좋아요
0
댓글
0
인맥 늘리기
인맥 늘리고 싶습니다 살다보니 사람이 자산인거 같습니다 좋은사람들과 좋은인연 맺고 싶습니다^^
굿프렌즈
11.10
조회수
567
좋아요
4
댓글
5
투표 차 고를 때 어떤 걸 가장 신경 쓰시나요?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커뮤니티 운영자입니다. 평소 별 관심 없다가도 운전하다 보면 생기는 욕심이 바로 '자동차 욕심'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투표! [차 고를 때 어떤 걸 가장 신경 쓰시나요?] ✅ 투표를 통해 회원님의 선택 기준을 공유하고 ✅ 댓글을 통해 '그 기준을 선택한 이유' 등 자유롭게 소통해 주세요. * 참여한 분들께는 투표 종료 후 앱 푸시를 통해 결과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커뮤니티 운영자
쌍 따봉
 | 리멤버
11.10
조회수
681
좋아요
3
댓글
5
오랜 심리적고통, 어떻게 해결할까요
먼저 하소연하듯이 이곳저곳 징징대며 말한 여러 증상들부터 말할게요 좀 자주 다른 사람에게 지적받고 트러블 원인이 된 행동들이에요 모욕을 받았다고 느끼거나 화가나면 습관적인 자해행동(매번 그러는 아니에요) 가끔 다른 사람에게 죽겠다고 말하기(그러나 본심과 다르게 농담인것처럼 ) 하루에도 여러차례 바뀌는 기분변화 변덕스러움 ㄱㅇ회생에 이렀을 정도로 과소비, 폭식, 난폭운전 윗줄에 미친듯이 과소비하다 어느 순간 오는 무의미한 느낌 이런식으로 문제가 터지면 닥치는대로 심리상담가를 찾고 병원을 찾다가 마음이 잔잔해지면 다시 상담을 끊기를 반복 혹은 그 상담비 자체가 재정에 문제를 일으키기도 했죠 이런저런 에피소드가 있지만 방어기제로는 퇴행, 해리, 신체화를 쓴다고 하구요 이상화와 평가절하가 심하다는 얘기도 들었어요.. 사실 첫번째 병원에서 인격장애 얘기를 들었지만 이내 싸워서 그만뒀고 두번째는 adhd만 얘기하네요 상담중인 임상심리사는 조울증 내지는 경계션 인격에 대해 말하고있구요. 저는 진짜 뭐고 왜그럴까요?? 특히나 화가 나면 가슴을 짓누르는듯한 고통때문에 참기가 어려워요
사랑해모두를
11.10
조회수
492
좋아요
0
댓글
4
건강하세요
운동,취미생활로 건강하게 살아요
최승호 | (주)성우엔지니어링
11.09
조회수
153
좋아요
3
댓글
0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Drama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