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세무사사무실다니다가 처음으로 기업에 취직을 했습니다.
erp는 안쓰고 엑셀 작업하는 중소기업입니다.
거래처 100개 가까이 가지고 있다가 하나만 관리하려고 하니 그냥 조금더 자세하게만 해주면 되는 업체가 하나인거랑 다를게 없어서
엑셀작업이라 시간이 더 걸린다 하더라도 시간이 너무 남아요. 이럴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리고 보통 사무실 3년후 4년차쯤 기업 이직이면 연봉 얼마나 될까요? (서울입니다.)
사무실에서 세무조정빼고는 다 했고 할줄 압니다.
할게 없어요 어찌해야하나요?
2022.09.23 | 조회수 787
노체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