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는 화공기 제작업체입니다. 헌데, 생산관리팀은 일부현장 관리, 외주 관리, 생산 계획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생산 계획 관리업무는 보고 위주의 업무에서 실질로 제작가이드?업무(현장 중심의 리딩, 적극적 추진) 로 나아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극복할 방법이 고민입니다.
생산관리가 유관팀과 협력을 잘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22년 08월 04일 | 조회수 738
W
Why님
억대연봉
댓글 3개
공감순
최신순
R
Ramberto
22년 08월 06일
조직의 일원화가 안되는거 같습니다.
관리팀밑으로 워크그룹을 나누어서
업무를 통폐합시켜 현장과 외주를 구분하면 좋을 듯 합니다.
생산계획은 팀에서 맡고,외주관리는 외주그룹,생산과 현장관리는 공정그룹에서..
업무의 요소요소를 파악하는 동시에 능률이 향상될수 있음.
외주는 인적네트워크~
생산은 현장맞춤과 인간관계~~
단,워크그룹장과 팀장은 팀원과 자주 티타임을....일상적인 일부터,업무로 영역넓히기~~
...더보기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