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안 쓰는 기타를 내놨습니다.
그리고 오늘 기타를 판매를 했지만
판매 30분 후 환불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 이유는 픽업이 고장난 이유라고 하네요.
거래 당시 구두로 별도로 악기점에서 픽업이나 넥 확인을 말씀 드렸었는데, 난감하다고 하니 녹음 원본이 아닌 녹음한 파일 캡처본을 전달주셨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꼼꼼히 말씀 드리지 않았더라면 환불해주겠지만 그건 원본을 들어야 알 수 있을 것 같다 하여 녹음 원본을 요청했지만 자긴 줄 이유가 없다는 말과 함께 환불을 안 해주면 신고하겠다는 식으로 나옵니다.
이럴줄 알았다면 저 역시도 녹음을 했었어야 했는데, 저도 뒤늦게 알았던 이유인지라 어떻게 하면 좋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당근마켓 주린이입니다..
2022.04.30 | 조회수 939
사회초년생이에요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