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눈팅만 하다 처음으로 글 씁니다. 제가 다니는 회사는 금주부터 전체출근을 하고 있지만 회사의 코로나 대응 방침(회의실 사용, 사내 취식, 교육, 방문자 등)은 아직 그대로입니다. 현재 회사에서 코로나 대응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문의 드려봅니다. 변경 전이어도 상관 없고 변경하여 사용 하는 것도 상관 없습니다. 추가로 그렇게 결정된 사유도 알 수 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드 코로나에 따른 회사 방침은 어떤가요?
21년 11월 02일 | 조회수 663
함
함 달려보자
억대연봉
댓글 2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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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순
작성자
21년 11월 03일
삭제된 댓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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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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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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