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e chain 안에서의 인수합병

2021.10.25 | 조회수 630
리사이클
여러 인수합병 건들이 많죠. 전체 value chain 안에서 제품/서비스의 탄생부터 엔드유저의 손으로 까지 가는데 모든 과정 속에서 앞 뒤단들의 기업들을 인수합병 하며 시너지를 노리는 기업들이 많습니다. 유통업에 종사한지 어언 5년, 최근 다양한 유통 플랫폼들의 큼지막한 인수합병 건들을 보면 똑똑하신 분들께서 각자의 근거로 또 각자의 수익성 계산으로 진행하신 인수합병 건들이겠지만, 말그대로 value offering 관점에서 정말 괜찮은 인수합병 사례가 있을까요? 다들 그 기준으로 하시는거겠죠? 제가 신경쓰지 않아도 될 일이지만..그냥 업계에 있는 1인으로 궁금해서 올립니다.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