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저렇게 10년 이상 영업을 해오는 1인입니다. 제 나름대로 얻은 영업 잘하는 꿀팁 공유해보고 싶은데, 이유는 이게 맞는지 혹시 다른 분들은 어떤 방법을 가지고 있는지 공유 받고 싶어서 입니다. 1. 진심으로 내 제품을 공부 - 진심으로 내 제품을 알아야 하는 것 같습니다. 내 제품에서 파생될 수 있는 모~~든 이슈들을 제품 제작하신 제작자 분들보다 자세히 아는 겁니다. 거기서 고객이 원하는 게 무엇이든 창의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 진심으로 고객을 대하기 - 고객은 돈을 벌 수 있는 수단이 아닙니다. 나의 해결을 간절히 바라는. 도움이 꼭 필요한 존재인거죠. 그런 고객들의 '무언가의 문제'를 해결해 준다는 심정으로 대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3. 과거로부터 미래예상 50% + 고객의 현재목소리 50% - 가끔.. 아니 자주 과거의 경험으로부터 모든 미래 선택을 결정지을 때가 있는 것 같습니다. 미래의 니즈는 지금 고객의 목소리로부터 나오는데도 말이죠. 다만, 고객이라고 해서 자신의 니즈를 모두 이해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럴때면 본인의 과거 경험을 토대로 제안할 수 있어야 하는거죠, 어떠세요? 공감하시나요? 마구마구 태클 걸어주시고 마구마구 공유해주세요 ㅋㅋ배우겠습니다.
영업잘하는 꿀팁
21년 10월 07일 | 조회수 5,197
스
스페셜아아
댓글 2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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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
호드롱봉
억대연봉
23년 11월 28일
전 부하직원에게 딱 한마디만 합니다. 상품이나 돈이 아닌 너의 진정성을 팔아라!
전 부하직원에게 딱 한마디만 합니다. 상품이나 돈이 아닌 너의 진정성을 팔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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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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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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