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간 개인적인 일들 또는 업무적으로 to-do list를 관리하기 위해 여러 툴을 사용해왔는데요. 그중 에버노트 / 노션을 꽤 많이 사용했던 것 같습니다 다만 요즘은 어떻게 to do list 관리하면 좋을지, 툴도 관리 방법도 고민이 되어서요. 팀내에서 체크하는 협업 툴도 매우 다양해서 개인적으로 또 다른 툴을 사용해 업무 list를 따로 관리를 하면 그것 또한 잘못하면 매우 비효율적이 될 것 같더라고요. (짧은 텀으로 보면 전날 또는 주간 가볍게 메모해서 죽죽 그어나가는 방법이 제일 효율적인것 같기도요.ㅋㅋ) 다른 분들은 일일/주간/월간 등 어떻게 본인 업무리스트 관리하고 있으신지 노하우, 추천할만한 툴, 방법 등이 있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to do 리스트 관리 어떻게 하세요?
21년 10월 05일 | 조회수 928
로
로보트
댓글 6개
공감순
최신순
E
Erica
22년 01월 22일
저는 바탕화면 달력을 이용해서 끝나면 줄을 쳐둡니다 ㅎㅎ 그화면에 줄 안쳐진 내용이 있다면 일을 안한거죠
매번 컴터를 키면 바탕화면 위에 뜨기 때문에 까먹을 일이 확 줄고 저는 이동하는 일이라 휴대폰 연동도 되서 좋더라구요
저는 바탕화면 달력을 이용해서 끝나면 줄을 쳐둡니다 ㅎㅎ 그화면에 줄 안쳐진 내용이 있다면 일을 안한거죠
매번 컴터를 키면 바탕화면 위에 뜨기 때문에 까먹을 일이 확 줄고 저는 이동하는 일이라 휴대폰 연동도 되서 좋더라구요
(수정됨)
답글 쓰기
1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