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저희 회사의 사내 회의문화를 좀 혁신하고 싶어요. 신규입사자들로부터, 회의가 너무 많은 회사라는 피드백을 듣고 있구요. 또, 우리 회사의 회의의 생산성도 낮다라는 말씀들을 합니다. 짧게 끝날 회의도 오래 걸린다던지, 정작 중요한 의사결정도 못 내리고 회의가 마무리되고 다음 회의로 넘어간다던지. 누구 잘못이겠습니까 ^^;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이 맑다고.. 제가 그간 솔선수범 잘 못한 것 같아요. 회사의 회의 원칙 같은 것을 잘 세워두고, 회의를 줄이기도 하고, 효율적/효과적으로 운영하고 싶어요 각자 회사 차원에서, 혹은 팀 차원에서, 혹은 개인적으로 갖고 계신 노하우 있으실까요? 공유들 해주시면 소중한 인사이트로 잘 소화할게요. 감사합니다!!
효율적 회의를 위한 노하우들 있으실까요?
21년 09월 30일 | 조회수 1,510
s
sw0513
댓글 8개
공감순
최신순
동
동숲
21년 10월 07일
회의만 하다가 정작 실행은 뒷전인 경우가 많더라고요.. 뭔가 크게 벌린다는 느낌보다 좁혀가는 느낌으로, 그리고 실행이 중요하다는 느낌으로 진행해보는 게 어떨지요
회의만 하다가 정작 실행은 뒷전인 경우가 많더라고요.. 뭔가 크게 벌린다는 느낌보다 좁혀가는 느낌으로, 그리고 실행이 중요하다는 느낌으로 진행해보는 게 어떨지요
답글 쓰기
1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