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휴직을 한 직원인데 돌아와 일하기는 싫고 그렇다고 돈을 안벌순 없으니, 회사보고 거의 10개월가까이의 월급을 주면 자진퇴사하겠다고 하네요.. ㅜㅜ 정규직이라 함부로 자를수 없고 휴직에서 돌아오면 자리 무조건 줘야 하는 노동법을 악용하는 것 같네요.. 이럴땐 어떡하죠? 휴직전 팀원들 선동도 좀 해서 회사로선 껄끄러운 사람이라 내보네는게 맞는데, 무리한 요구를 하니 좀 당황스럽고 또 나갈때 이런식으로 다른 사람들 선동하고 안좋은 선례를 남길것 같아 걱정입니다..
다른 분들은 이런 경험없으세요? 좋은 솔루션이 없을까요?
직원이 회사 상대로 협박을 하네요..
2021.09.17 | 조회수 5,440
호랭이ㅇㄹ
억대 연봉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이상주의자
BEST노무사의 자문을 받아 정당한 해고방법을 찾는 것이 여기서 묻는 것보다 안전합니다
2021.09.17
25
리멤버 회원이 되면 30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