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전자 업계에서 부품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국내 대기업과 다년간 거래중이며 사업 확장을 위해 동일고객 그룹내 새로운 사업부의 구매 고객을 최근에 방문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사전 조사 결과 해당 사업부의 기존 협력사들이 캐파나 재무, 개발 대응 등의 방면에서 취약한 부분이 있어 저희 회사가 캐파/재무/개발대응/단가 등 모든 면에서 메리트를 제공해 줄수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구매 담당 고객은 이런 부분에 대해서 충분히 인지 하고 있음에도 반응이 시큰둥 합니다. 기존 업체와 친해서 그럴수도 있고 신규 업체를 등록 하는 작업이 본인의 업무량을 증가시켜서 귀찮아 그럴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정확한 이유는 모르는 상황입니다. 좀 막연한 부탁일수 있는데 이런 경우 여러분은 어떻게 고객의 마음을 여셨는지 성공 경험담을 공유 부탁드립니다~~~^^
비 호의적인 구매 고객의 마음을 자연스럽게 여는 여러분의 비결을 공유 부탁드립니다
21년 06월 03일 | 조회수 396
샐
샐리포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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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신새우
21년 06월 06일
시간이 조금 필요할것같습니다.
한결같은 면모를 지키시면서
꾸준함을 어필하신다면 작은 변화가 생기실것같아요~
스스로 지치시지 마시고 인내를 발휘하시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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샐
샐리포터
21년 06월 07일
잊고있던 진리를 말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잊고있던 진리를 말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2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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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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