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전공으로 개발에 입문해서 취직까지 한 20대입니다..
웹 개발쪽이고, 첫사회에 발을 내딛고 들어온 회사에 선임자가 없습니다..
팀배정을 받고 기본적으로 스프링부트 프로젝트 진행하고 프론트, 백 둘 다 너무 어렵지 않은 부분들 보고 있는데 솔직히 이것도 저에게 마냥 쉽지만은 않습니다..
문제는 여기서 조금씩 알려주면서 방향을 제시해주거나 잘못을 잡아주거나 아니면 회사생활을 어느정도 지도해주는 포지션의 선임자가 없습니다..
프리랜서분들이 많고, 신입 신분으로 그냥 혼자서 꾸역꾸역 되든않되든 하다가 나중에 다 해놨는데 방향이 좀 틀렸다하면 욕먹고 그렇게 하루가 흘러갑니다..
방치?되는 느낌으로 앞으로도 이 생활은 큰 변화없이 흘러갈거같습니다..
왜 취직했느냐하면 취업 연계되는 프로그램이 있었고 자바 몇개월 공부하고 바로 뛰어든 상황입니다..
어려움이 많을거라고는 생각했으나 타지에 와서 생각보다 훨씬 고독하고 마음이 힘드네요.. 괜한 선택이었나싶기도 하구요..
선배 개발자분들이나 여타 직종이어도 괜찮습니다.. 선임자가 없는 (비전공 개발자) 신입은 어떤식으로 헤쳐나가는게 좋을까요...?
선임자가 없는 비전공 개발자...
2021.04.11 | 조회수 701
zxzxog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lilliill
BEST저라면 빨리 다른곳 알아볼거같네요.
배울것 없는 곳에서 시간만 보낸다면 물경력 되기 십상입니다
2021.04.11
7
리멤버 회원이 되면 12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