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팀이 바뀌었는데, 예전 팀에 비해 회의 효율성이 확실히 떨어집니다. 잡담하는 시간이 너무 길고,, 다들 눈치보며 의견 제시를 안 하니 시간만 길어지고 결국은 마땅한 대안 없이 끝나는 경우가 더 많은 것 같아졌어요. 고민하다 느낀 것은 상사의 스타일이 그렇다 라는 것인데요 여러분 팀은 어떠신가요?
회의시간의 효율성
21년 03월 22일 | 조회수 499
홍
홍삼굿
댓글 2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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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
영심이짝짝
21년 03월 24일
시간을 정해놓고 미리 회의주제를 파악해서 모이라고 한 후 각자 의견을 내놓으라고 해보는것은..? 시간이 아깝긴 하겟네요 의미없는 회의시간을 보내버리면..
시간을 정해놓고 미리 회의주제를 파악해서 모이라고 한 후 각자 의견을 내놓으라고 해보는것은..? 시간이 아깝긴 하겟네요 의미없는 회의시간을 보내버리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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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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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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