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진짜 황당하게도 식사후 양치하는 걸로도 태클 들어오네요.
얼마전 화장실가는시간도 체크해서 인트라넷 올린다는 글썻던 쓰니입니다.
오늘은 황당하게도 양치하는 시간까지 공지메일 왔네요.
물론 점심시간내에 양치하고 점심시간 끝나고 업무시작하는거 맞습니다.
근대 업무하다보면 미팅이 길어져서, 혹은 전화통화 등등으로 밥먹으로 좀 늦게 나갈수도 있는거 아닙니까?
저희 점심시간이 12시40분 ~ 1시40분 (코로나로 혼잡시간 회피) 로 바꼈는데
어제 업무때문에 1시20분에 식사하러 갔습니다. 부랴부랴 먹고 양치하러 1시40분쯤 나갔습니다. 물론 저만 가지고 그러진 않았겠지만 이런거 까지 일일히 체크하니 좀 기분이 그러네요..
그래도 연매출 1500억. 시가총액 1200억쯤 되는 회사의 대표가 직원들 화장실 가는시간, 양치하는 시간 까지 일일히 감시하고 있다는게 진짜 치졸한거 같아요...
진짜 당연한 얘기인건 맞지만 그렇다고 미팅중에 밥시간이니 밥먹고 온다고 하기도 그렇고.. 전화로 업무보다가 아 밥시간이이 밥먹고 올게요?? 도대체 이렇게 끈기가 쉽지 않자나요...
어차피 1시40분 부터 자리 비운시간 또 카운트 될텐데 저렇게 공지까지 하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얼마전 화장실 시간으로 글올렸던 사람입니다.
2020.10.15 | 조회수 1,171
카카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15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