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6년차 대행사 AE입니다 작년 11월까지 사기업 대상 SNS 운영쪽하다 이직한 곳이 기관대상 온라인 용역 주로 수행하는 곳인데 같은 직급의 다른 분들과 업무량은 비슷비슷한 것 같은데 혼자 야근하는 회수나 업무시간이 유독 높아서 새삼 제가 일하는 방식이 효율이 떨어지나? 라는 생각이 요즘 부쩍듭니다. 같은 팀원들은 회사 에이스다 잘한다 등등 칭찬이 다른 팀의 사람들에게 들리면 더 위축되는 기분도 들고요 부장님은 잘하고있다, 걱정할필요없다 등등 말해주시긴 하는데 글쎄요 와닿는 반응은 아니라할까요ㅎㅎ.. 10명 남짓한 에이전시에서 규모있는 곳으로 오니 제 역량이 부족하긴 하구나 라고 느껴서 더 그런 것 같네요ㅠ 그냥 더 열심히 잘하면 알을 깰 수 있겠죠? 하하..
일 효율이 떨어지나 생각이 들어용ㅠ
04월 12일 | 조회수 1,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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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
Smith Ag
04월 21일
곧 적응 하시겠지요
곧 적응 하시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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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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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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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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