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때 좋아하던 오빠...
선후배 무리에서 친하게 지내다가 잘해줘서 썸타듯 사귀는 느낌으로 한달 정도 가까이 지냈는데..남자가 갑자기 거리를 둬서 그냥 끝나게 되었어요.
본인 말로는 시험준비하느라 여유가 없었다지만 시험붙고 좋은 집안 여자와 결혼해서 승승장구하더군요..
저도 잘나가는 직장인 커리어 쌓으며 바쁘게 지냈는데...10년전에 우연히 연락이 닿아 다른 선배들과 4명이서 저녁을 먹었어요. 다음날 톡이 와서 담에 한잔하자~ 했는데 제가 멋진남자 데리고 나오면 같이봐요라고 대답했고..그 이후 연락없이 세월이 흘렀어요..수년이 훌쩍.
그러다 2년전 또 선배오빠들 모임에서 전화와서 통화로 오랜만에 인사하고 톡으로 한번 보자고하고 그렇게 지나갔어요..
그리고 오늘, 선배오빠들 모일때 통화하게 되었는데 톡오더니 한번 보자고 날짜를 정하더라구요. 망설이다가 ..생각해볼께요라고 했는데 저의 뜨뜻미지근한 반응에 당황한듯하면서도 기대하더라구요..
저는 이 오빠한테 좋은 기억이나 감정은 전혀 안남아있고 마지막본게 10년전이예요.
님자들은 바쁘게 살다가 문득 옛날에 자기를 좋아했던 여자가 궁금한가요? 한번 좋아했으면 영원히 자기를 좋아하고 있을꺼라는 착각속에 사는건가요? 그냥 원나잇하고 싶으면 더 쉬운 여자도 많은데 사람들 많이 엮여있는 저를 찾을까요.
그냥 심리가 궁금하네요..
대학때 첫사랑...오랜만에 연락하는 이유가
03.28 15:02 | 조회수 16,162
금융회사원
억대 연봉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꼰대되기시로
BEST두번이나 얘기를 했었고 옛날 생각에 한번쯤은 약속을 지켜야 한다는 단순한 이유일 수도 있습니다.
어차피 돌싱이 아니고 가정이 있는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적정한 거리를 지킬겁니다.
그렇지 않다면 더는 안보시면 되는거고 기분이 찜찜하시면 안나가셔도 무방할 듯 합니다.
4일 전
74
리멤버 회원이 되면 130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
이 게시판의 최신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