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간 회사가 대신 해줬었는데.. 백수가 된 지금은 연말정산 좀 다르게 해야하는건지 궁금합니다. 제일 큰 공제는 전세관련 공제가 있어서 기존에 140만원씩 환급 받긴했거든요.. 일단 상황 1. 내년 2월까지 백수라면 5월에 홈텍스로 셀프 연말정산.? 상황 2. 올해 말 취직했으나 4대 보험, 퇴직금 없는 곳이라면 5월에 홈텍스로 셀프 연말정산? 상황 3. 올해 말 취직하고 4대 보험, 퇴직금 있으나 연말정산 해주는 부서 없으면 5월에 홈텍스로 셀프 연말정산? 상황 4 올해 말 취직, 4대, 퇴직있고 연말정산해주는 부서있으면 그냥 직전회사 원천징수 떼다 주면 끝이죠.? 상황 1~4까지 혹시 틀린 거 있으려나요?.. 기간이나..
백순데 연말정산 이렇게 하면 되나요?
24년 11월 15일 | 조회수 691
i
ill1l1ii
댓글 9개
공감순
최신순
저
저도 하고싶네요
24년 11월 15일
ㅎ
ㅎ
답글 쓰기
1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