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그대로 내일 9시부터 저의 구원등판이 시작됩니다
저는 갑입니다.
같은 회사 내 프로젝트에서 을에게 갑질하는 모 선배가 개판쳐서 다 때려친다고 해서 그 선배를 끊어내고 구원투수처럼 인력교체로 들어가네요.
그 팀장님이 "수행사가 고객사 직원을 교체해주는 것을 바라는 건 처음 봤다. 그래도 그런 일에 당면해서는 네 생각이 바로 났다. 올 수 있느냐. 바꿔준다고 해서 나간다는 사람들 겨우 다 붙잡아놨다."
라고 하셨죠
좋은 팀장 좋은 프로젝트입니다.
그 까칠하고 업무적으로 기대치가 높은 팀장에게 직장생활간 업무능력으로 인정받았으니 이건 좋은 픽이고 러브콜이죠. 저도 흔쾌히 승낙했습니다.
다만 구원투수처럼 등판하는 모양새에 부담을 느낍니다
잘 할 수 있어야 할텐데 저 풀카운트 주자만루에 공 던져 보신 분들은 이해하실 것 같아요
많이 부담스럽습니다
역적이 되느냐. 구국의 영웅이 되느냐.
저의 이닝은 내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되네요.
제 초구는 그 프로젝트 인원들을 열광시킬 수 있을까요?
풀카운트 주자만루에 올라가는 구원투수의 첫번째 공
2024.08.18 | 조회수 91
656555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