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이미 실무에서 사용중이라... 공부 조금하고 딸 것 같기는한데요(세무사무소 없이 홀로 법인결산경험있고 계산서 발행/대체...일상적으로 기타 등등 기본적인 것들 두루 다 써보았다 자신할 수 있음)
초대졸, 고졸 등 학력상관없이 다들 하나씩은 딴다는 회계자격증이라고하기에도 뭐한... 사무자격증
이걸 이미 실무하고 있는데 이력서 한줄 더 쓰자고 따야하나... 혹은 따서 도움이 되나....
고민입니다
점심시간에 가볍게 이야기해보니 저만 빼고 팀원 전부가 ㅈ전산회계세무를 가지고 있어서요;
더존사용하고있는데, 전산회계 등 자격증을 따야할지 고민입니다
02.20 15:04 | 조회수 544
채진목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