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곧 퇴사하는 자유인인데요....
퇴사 거의 두달전에 말하고 퇴사일 확정했는데 후임자가 늦게 와서 일정을 더 늘렸거든요. 해당 업무가 인계서로 설명하기엔 한번 같이 해보면서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요. (업무가 영역이 넓음) 근데 퇴사 통보 후부터 기존 야근 기간 뿐 아니라 계속 야근을 하고 원래 업무 양보다 더 많아지게 의사 결정 해주셨는데
배려한다고 그렇게 선택했는데 이러니까 너무 힘들고 화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약간 지금 의사결정되는일도 너가 다해주고 다 만들어주고 인수인계 해줘야 된다 이런 느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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