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사옥을 보유하고있고 건물내 공실을 임대관리하고 있어요 그중 아래의 업무를 어느부서에서 하는게 맞을 까요? 1. 임대계약관리 업무 2. 업무용차량관리, 재물관리 업무 3. 대관(회의실)시설 운영관리 업무
투표 어느팀에서 하는게 맞을까요?
24년 01월 16일 | 조회수 1,035
일
일반총무
댓글 3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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캄
캄다운맨
24년 01월 18일
3은 시설관리로 빼야하지않나 싶네요
3은 시설관리로 빼야하지않나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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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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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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