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직으로 이직을 해서 이제 한달쯤 되었습니다.
제 티오가 그전에도 있긴 있었는데 이미 기존 직원들이 제 업무를 하고 있는 상황이라 입사하고 난다음에 난감 하네요.
조직계획에 있는 업무를 제가 가져오게되면 다른 팀원분들이 일이 없어지게되는 상황 입니다.
팀장님도 별다른 지시가 없구요.
매일 출근 후 컴터만 하다가 중간에 현장한바퀴 돌면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일이없으니 너무 힘드네요.
여기서 선배님들께 질문 입니다.
기존 직원들이 하는업무 적극적으로 어필해서 받는게 낫을지?? 이니면 지금 상태를 유지하면서 새로 생기는 업무를 찾아서 하는게 낫을지?? 질문드려 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경력직 업무 적응(일이 없어요)
2023.12.27 | 조회수 664
은써니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