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직으로 이직을 해서 이제 한달쯤 되었습니다. 제 티오가 그전에도 있긴 있었는데 이미 기존 직원들이 제 업무를 하고 있는 상황이라 입사하고 난다음에 난감 하네요. 조직계획에 있는 업무를 제가 가져오게되면 다른 팀원분들이 일이 없어지게되는 상황 입니다. 팀장님도 별다른 지시가 없구요. 매일 출근 후 컴터만 하다가 중간에 현장한바퀴 돌면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일이없으니 너무 힘드네요. 여기서 선배님들께 질문 입니다. 기존 직원들이 하는업무 적극적으로 어필해서 받는게 낫을지?? 이니면 지금 상태를 유지하면서 새로 생기는 업무를 찾아서 하는게 낫을지?? 질문드려 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경력직 업무 적응(일이 없어요)
23년 12월 27일 | 조회수 714
선
선택영역
댓글 2개
공감순
최신순
고
고고싱17
23년 12월 28일
팀에서 팀장한테 신임받는 직원 업무 나눠서 같이하세요. 업무적으로 털일일도없고 눈치볼일도 적어집니다.
팀에서 팀장한테 신임받는 직원 업무 나눠서 같이하세요. 업무적으로 털일일도없고 눈치볼일도 적어집니다.
답글 쓰기
1
선
선택영역
24년 01월 01일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