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직으로 이직을 해서 이제 한달쯤 되었습니다.
제 티오가 그전에도 있긴 있었는데 이미 기존 직원들이 제 업무를 하고 있는 상황이라 입사하고 난다음에 난감 하네요.
조직계획에 있는 업무를 제가 가져오게되면 다른 팀원분들이 일이 없어지게되는 상황 입니다.
팀장님도 별다른 지시가 없구요.
매일 출근 후 컴터만 하다가 중간에 현장한바퀴 돌면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일이없으니 너무 힘드네요.
여기서 선배님들께 질문 입니다.
기존 직원들이 하는업무 적극적으로 어필해서 받는게 낫을지?? 이니면 지금 상태를 유지하면서 새로 생기는 업무를 찾아서 하는게 낫을지?? 질문드려 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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