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건설자재 유통회사에
4개월째 근무했던 직원입니다
지난 월요일 부장님으로부터
제가 회사와 맞지 않는거 같으니
그만두라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이유를 물으니 영업부서에서
이익을 내지 못하면 안된다고 하는데
제가 맡은 업무는 신규 영업이 아니라
기존 업체 납품현장 관리였습니다;;;;
이해를 못하는 절 보고
현장에서 제가 다 해준다고 했는데 왜 빨리 처리 안해주냐며 민원이 들어 왔다고 현장과 소통이 안되는거 같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법인카드로 정해진 식대가 있는데
정해진대로 쓰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정해진 식당을 가는것도 아니고 잘 모르는 곳들에서 식사하다보면 금액이 맞지 않는 경우가 많고 오버하면 그다음날은 사용하지 않거나 커피나 우유하나 사먹고 끝내는 날도 많지 않냐고 평균 식대를 초과해서 사용했냐고 하니 영업사원은 그렇게 생각할 수 있으나 회사입장은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건별로 초과하지 말라고 얘기해줘도 되지 않나요;;;;
제가 납득을 못하는거 같자 사무실에서 근무하는날 직원들과 같이 식사하지 않고 분위기를 흐린다고 하더라구요 교통사고로 점심 시간에 병원을 갔고 식사 시간이 빠듯해 샌드위치나 샐러드로 두세번 따로 식사한건데 그걸 직원들과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할 수 있는건지 저는 이해가 되지 않는다라고 하니 회사입장은 그렇다더라구요
이런저런 이유를 들었지만
얼마전 대표님과 같이 지방출장중에
숙소를 같이 쓰자고 하는 대표님을 거절하고
안될거 알면서 왜자꾸 그러시냐고 화내니
혹시 아냐고 제가 한번 넘어갈지 라고;;;;
어이없었지만 정신이 없나보다 하고 상대를 안했는데 해고사유가 그거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는 제가 오바일까요?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