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직원을 어떻게 대하시나요?
이직을 했는데 저보다 어린데 빨리 입사한 여직원이 있습니다.
이미 제가 오기 전부터 같은 성별에 경력이 자기보다 많은 직원이 오는게 싫다고 했다더군요.
1. 사무실에서 혼자 목소리가 제일 큽니다.
2. 잘난 척하는 말투가 있는데, 문제는.. 빅데이터를 잘 모르네요.
3. 아는 척을 굉장히 많이 합니다.
4. 최근 한달간 교육을 다녀온 얘기를 아직도 하나하나 다 합니다. 이젠 개인 집안 얘기도 시작해서 매일 하루도 안 빼고 해요.
5. 진행 프로젝트 발표 날, 더 싫어지더랍니다..
분석 내용이 전혀 없고 겉핥기식으로 발표하며, 머신러닝과 딥러닝의 차이를 지도학습과 비지도학습으로 설명하고 분석을 전혀 모르고 하는게 티가 났어요.
그리고 사람들의 질문을 이해도 못하고 무조건 어렵다는 식으로 거절... 따로 가서 제가 가능한 분석이라고 말씀드려야하나요?ㅠ
6. 다음날 보고할때는 사람들 질문이 이상해서 다 안된다고 제가 거절했습니다 라고 왜곡된 보고를 하더군요.
7. 제가 아직 내부 시스템을 잘 몰라서 물어보니... 사수한테 안 물어봤냐고 사수한테 물어보세요 라고 하네요. (사수가 있단 얘기를 들은 적이 없는데??!)
8. 같이 밥 먹으면 자기 얘기만 종일해서 기 빨립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잘난척 하는 멍청한 팀원
2023.05.26 | 조회수 1,011
daana1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독재자
BEST이직하세요.
회사가 안맞아요.
눈을 감고, 귀를 막고 살거 아니면, 맘고생만 하며 아까운 시간만 허비하다가 결국 나중에 퇴사합니다.
눈 감아주기, 못들은척해주기 힘들다면, 맘 상하기 전에 빨리 나가시길...
대판 싸우고, 뒤집고, 다 쫓아낼게 아니라면...
2023.05.26
5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