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 경영지원 및 재무회계/자금/IFRS등의 업무로 채용이 되었습니다.
채용 확정 및 오퍼레터 수신 이후 잡플래닛을 보니 채용하는 포지션에 대한 정보가 적혀 있었는데 그 내용은
'채용 공고의 업무는 하지 않고 결산이랑 개인경비 및 법인카드 처리만 시키고 있으며, 경력에 도움이 되지 않아 1년 후 퇴사한다. 신입은 육성에 많은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3년 정도 된 경력직을 뽑는 막내 자리다'
는 것입니다.
갑자기 궁금한게, 만약 채용 공고에 나와있지 않은 다른 업무나 포지션으로 배치하게 되면 입사자는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지인의 커리어도 문제지만 저도 월급쟁이라 이런 상황이 온다면 다른 분들은 어떻게 대처하는지 궁금합니다!
(재무회계) 채용 공고와 실제 업무가 다를 경우 어떻게 해야할까요?
2023.03.22 | 조회수 520
노르웨이연어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