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 경영지원 및 재무회계/자금/IFRS등의 업무로 채용이 되었습니다. 채용 확정 및 오퍼레터 수신 이후 잡플래닛을 보니 채용하는 포지션에 대한 정보가 적혀 있었는데 그 내용은 '채용 공고의 업무는 하지 않고 결산이랑 개인경비 및 법인카드 처리만 시키고 있으며, 경력에 도움이 되지 않아 1년 후 퇴사한다. 신입은 육성에 많은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3년 정도 된 경력직을 뽑는 막내 자리다' 는 것입니다. 갑자기 궁금한게, 만약 채용 공고에 나와있지 않은 다른 업무나 포지션으로 배치하게 되면 입사자는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지인의 커리어도 문제지만 저도 월급쟁이라 이런 상황이 온다면 다른 분들은 어떻게 대처하는지 궁금합니다!
(재무회계) 채용 공고와 실제 업무가 다를 경우 어떻게 해야할까요?
23년 03월 22일 | 조회수 545
노

노르웨이연어
댓글 1개
공감순
최신순
미
미어캣고양이
23년 03월 24일
잡플래닛 후기글이 지인분께서 채용되신 포지션과 정말 같은 포지션 이라면.. 저 포지션은 안가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만약 가더라도 커리어에 불만족 스러워서 금방 이직하게되면 시간 너무 아까워요..
잡플래닛 후기글이 지인분께서 채용되신 포지션과 정말 같은 포지션 이라면.. 저 포지션은 안가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만약 가더라도 커리어에 불만족 스러워서 금방 이직하게되면 시간 너무 아까워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