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최신글
대기업 입사를 위한 영어점수는 어떤시험을 봐야할까요?
경력직으로 대기업이직준비중입니다 빨리 점수를 획득할수있는 영어시험종류와 대기업 입사시 점수는 몇등급정도 필요한지 답변부탁드립니다. 비즈니스회화가 필요해서 공부를 시작하려고하는데 점수도있으면서 회화준비를 하는 동시에 시험점수도 획득 가능한 시험이 있을까요?
iiziiiii
3시간 전
조회수
13
좋아요
0
댓글
0
디자인 힘드네요
8년차 그래픽 제품 디자이너 입니다. 디자인만으로는 연봉을 상승시킬수 없는거 같아요. 모두들 어떤식으로 경력 개발하시나요?
빼삐콩
3시간 전
조회수
38
좋아요
0
댓글
0
디자인감각 없는 상사
Product UIUX를 잘하는 디자인 상사분이 시각적(브랜딩, 그래픽) 디자인 감각이 없습니다. 10년전 디자인 풍에서 멈춘것같아요. 저는 주니어 브랜드 디자이너고 그분이 디자인 실장이자 uiux쪽 전담하시는데 제가 그분의 작업물이 피드백을 드리기도 예매한 상황이라 고민되네요..브랜딩 입장에선 통일된 퀄과 룩을 가져가야하는데, 더 고민인건 그게 그분의 최선이라 제가 이런저런 말씀을 드려도 잘 모르시는게 고민이네요. 다른 해결과 소통방법이 있을까요..? 아님 그냥 포기해야하는 건지
사비
10시간 전
조회수
46
좋아요
0
댓글
0
브랜드 이미지 이용해서 포폴 만드는거 가능한가요?
한 브랜드의 현어플 uiux를 개편해서 포트폴리오를 만들려하는데 그 브랜드 이미지를 이용해도 되나요?
centimet
10시간 전
조회수
22
좋아요
0
댓글
0
PPT디자인
경력 4년차 부산,경남 일자리가 너무 없어서 파워포인트 + 다른 디자인툴을 활용하여 PPT디자인만 하는 회사에 입사를 했습니다. 회사가는 그저그런 부산의 중소기업 다만 1년이 2번이상 주말껴서 워크샵있고 야근이 좀 있으나 수당은 없는 회사입니다. 점심은 주지만 설거지 필수, 연차는 챙겨주지만 휴가도 없고 다른 복지는 없어요. 지역주도형일자리 사업때문에 몇개월 다니다가 자취도 해야하는데 어짜피 어딜 가도 집이 멀어서 자취 생각을 안했던 건 아니고 다른 직종 알아보다 도저히 답이 안나오고 돈도 궁해서 취업했습니다. 오로지 피피티 디자인만 하는 회사인데 여기서 말뚝 박을 거 아니면 이직하기 너무 힘들 것 같아요. 그리고 파워포인트 위주로 쓰고 배우니까 제가 신입이 된 것 같고 자신있는 게 있는데 전혀 써먹지 못하는 것 같아서 답답해요! 저는 원래 인하우스에서 브랜딩하고 온라인 판매관련 디자인 패키지, 콘텐츠 디자인 위주로 했고 그쪽 일을 더 하고 싶은데 일자리가 없고 최저 주는 곳 뿐이라 여기서 버티는게 맞는 건지 솔직히 여기도 연봉 적은 편이고 자취해서 나갈 돈 생각하니 돈 못모을 것 같은데 그래도 일자리 없고 경제가 어려우니 버티는게 답이겠죠? 추후 인하우스로 이직하고 싶은데 30대초반이라 포폴 따로 만든다고 해도 가망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ㅠㅠ
주낭만
15시간 전
조회수
33
좋아요
0
댓글
1
안녕하세요? 연봉 이 정도면 괜찮을까요?
회사 규모는 중대기업 정도 되고 네임벨류는 부르면 무조건 다들 아는 회사입니다. 세전으로 3600이며 그 외 복지포인트로 200만원 준다고는 하는데.. 포지션은 프로덕트 디자이너이구요. 경력은 2.5년차 입니다. 괜찮게 받은 금액일까요? 블라인드는 너무 신뢰성이 없어서 현실적인 리멤버에다가 한번 여쭤보아요.
샴페인파티
어제
조회수
115
좋아요
0
댓글
2
이직 자소설 / 영어 어떻게 준비해요..?
경력이직 준비 슬슬 하려는데 UI디자인쪽 자소설이랑 영어점수도 다 만들어야해요?
헤이주니
어제
조회수
203
좋아요
0
댓글
7
디자인 그만 두시고 직무 옮겨보신 분 계실까요?
디자이너인데, 올해 만으로 29살이고 경력은 3년이에요. 늦게 취업해서 그래픽 쪽으로 일하고 있는데 디자인이 너무 어렵네요. 제가 열심히해도 취향에 따라 갈리고 디자인 전공자가 아닌 사람들이 피드백해서 개떡이 되어요. 혹시 늦은 나이지만 100세 인생이라 생각하고 직무 변경을 해볼까하는데, 혹시 디자인에서 다른 업종으로 변경하신 분 계실까요?
두쿵
2일 전
조회수
606
좋아요
9
댓글
17
직원들이 키운회사에서 자질없이 목표매출만 올리는 대표
정말 쥐콩만한 구멍가게 시장 브랜드 회사에서 직원들의 열정덕에 회사가 어느정도 컸는데 갑자기 잘된 브랜드 대표 특징이 그대로 들어난다 현실감각도 없고 이상만 높은.. 직원들 굴리고 벌은돈 펑펑써서 달콤할법한 사탕 몇개 쥐어주면서 뒤에서는 그냥 돈끌어내는 장사 하고싶어하는 얄팍한 마음.. 그리고 그걸 성장과 멋진브랜드가 목표라고 포장하는 자질없는 대표.. 그리고 언제든 고꾸라질 일만 남은 이회사 다들 눈치게임 중일까 떠나는게 답일까여 이런 사람 밑에 직원으로 잇는게 가끔은 정말 월급의 노예란 생각도 들고 열심히하다가도 대표가 하는 행동만 보면 현타가 심하게 옵니다
peyi
4일 전
조회수
125
좋아요
3
댓글
4
반복되는 실수 힘들어요
안녕하세요 웹디자이너 지금 1년 반 정도 하고있습니다 아직은 주니어급인데. 잦은 실수도 반복되고 가르쳐주신일인데도 반복되는 실수에 너무 맘이 무겁습니다.. 꼼꼼하지 못한 성격이라 이러는건지 일처리 순서도 갈피를 잘 못잡겠고 많이 어렵게 느껴집니다 아직 스물 초중반인데 준비를 더 하고 다른 회사에 다니는게 나을까요..? 일하면서 행복한 순간도 있지만 자존감이 너무 떨어지네요..
주니어22
4일 전
조회수
377
좋아요
0
댓글
9
단축키 다들 어떻게 외워요?
어도비 피그마 블랜더 쓰면서 윈도우랑 맥 번갈아 쓰다보니 손이 자꾸 에러가 나네요 다들 단축키 어떻게 외우세요? 꿀팁 있나요?
모히토일리터
은 따봉
4일 전
조회수
88
좋아요
0
댓글
3
투표 1년차, 신입 vs 경력
1년차에 이직하신분들은 보통 신입으로 넣으시나요 경력으로 넣으시나요? 경력 1년 이상 적혀있는 곳만 연차 맞춰서 넣긴 했는데.. 실력도 근무기간도 경력으로 쓰긴 애매하네요..
Didot
4일 전
조회수
99
좋아요
0
댓글
0
8월입사 연봉협상
제가 이회사에 2022년도 8월에 이직했어요! 근대 2023년도에 연봉 협상을 할까요.?? 잘 몰라서 물어봅니다!! 감사합니다!
노는게제일좋아1
6일 전
조회수
406
좋아요
0
댓글
6
40살 이직할수 있을까요?
나이만 먹고 경력만 먹었습니다. 포지션도 애매해요 10년 정도년 구축만하다 3.4년 동안은 어쩔 수 없이 운영을 하게 되었는데. 정말 이것저것 다해요. 온. 오프라인 다하는 중인데 말이 올 플레이어... 뭐하나 전문적이지 않는 느낌입니다. 지금 또 조직개편으로 원치 않는 다른 일을 하게 되는데 점점 나락으로 가는 느낌입니다. 40대에 경력은 10년이 훨씬 너무고. 연봉은 5천 후반 인데 요즘 올라오는 연봉을 보면 제 연봉이 이대로 만족하는게 맞는지 의문만 생기는데 이 불황에 나와 다시 UI.UX 쪽으로 가고 싶은데 회사 이직은 힘들 거 같아 고민이네요.. 아님 프리랜서라도 할 생각인데 프리도 40대 이상까지 할 수 있을까요? 적지만 굵직한 플젝 금융사. 브랜드쪽 경력은 있습니다. 그리고 회사를 간다면 어느 정도 연봉 썬이 적당할까요? (PL 경력 있음)
아싸리
01.31
조회수
531
좋아요
9
댓글
6
웹디자이너 분들 질문있어요..!!
제가 이번에 처음으로 광고사진촬영 컨셉 기획을 맡게되었는데 혹시 참고할 만한 자료가 있을까요?? 🥹 그리고 gna 뜻이 뭔가요???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디자인짱조아
01.30
조회수
563
좋아요
1
댓글
3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Drama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