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최신글
고객의 환불 요청
중소인강 교육업체 CS경력 3년 입니다. 그치만 여전히 환불 상담이 어렵습니다.. 다행히 회사에선 CS 쪽 업무를 먾이 이해해주시는 편이라, 진상 고객의 경우엔 그냥 제가 먼저 환불처리하고 나중에 윗선에 보고해도 괜찮다고 하시는 그런 분위기예요. 그렇게 처리하고서 어떻게 하면 저런 사람이 없을 수 있도록, 적어도 자신이 환불을 요구하는게 무리하고 무례한 것인지 알 수 있도록, 환불 요건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거나 또는 정책을 수정하도록 개선점을 내는 등의 어떤 개선 포인트로 잡아내고 있는데요, 그래도 참 어렵네요. 내일 출근 앞두고 잠깐 관리자 사이트에 들어갔더니 벌써부터 무리하고 무례한(?) 환불 요구가 들어와 있어 스트레스 입니다ㅠ 경험상 결국 환불 엔딩일 것 같은데 짜증나네요ㅠ 혹시 뾰족한 대처법이 있다면... 좋겠습니다ㅠ
네고객님
3일 전
조회수
146
좋아요
0
댓글
2
cx 욕심일까요?
콜센터 경력만으로 cx 기획으로 가려고 하는건 욕심일까요?
하이론
01.19
조회수
53
좋아요
0
댓글
1
모니터 수리/CS 직군 연봉
안녕하세요 모니터 수리직군으로 4년차 올해 하반기에는 만5년차 대리입니다. 요즘 연봉협의 많이들 하실텐데. 저는 ㅈㅅ답게 그냥 올려주면 주는대로 받고있슴당. 다만 요즘 궁금한게. 저랑 비슷한 직군 계통에서는 보통 제 연차 연봉이 어느정도 되는지 영 감이 안잡혀서 집단지성을 빌려보고자합니다. 저같은 경우 주5일 기본으로 격주 주말출근 4시간, 평일 9to6로 야근 수당 별도로 보통 세후 250정도 받고있는데 올해 5%정도 인상을 통보받았습니다. 최근 이사를 해서 주차비랑 유류대가 거진 30가까이 추가지출이 생겨 가계가 노답이라.. 주차지원도 없고 또 아내가 곧 맞벌이 예정으로 아기 케어를 위해 집 근처로 이직도 고려해보고 있습니다만. 같은 계통이나 CS계통은 보통 어느정도 연봉을 받으시는지 통 감이안와서 게시글 남겨봅니다.
카드로스
01.11
조회수
424
좋아요
0
댓글
4
상담사는 어디로 가나요?
전화,메일,채팅 하던 사람들은 어디로 가야하나요? cx로 가고싶은데 기회가 없네요ㅠㅠㅠㅠ
하이론
01.10
조회수
352
좋아요
0
댓글
10
CS 리포팅 잘하는 방법
잘해보고 싶은 마음에 인바운드로 들어온 고객 문의들 기반으로 제품팀에 기능 개발 깉은거 제안해보고 싶은데요 참고할만한 리포트 예시 같은게 있을까요? 다들 제품팀이랑 커뮤티케이션 할 때 어떤 식으로 하시나요?
히요요
2022.12.19
조회수
436
좋아요
0
댓글
2
취업 사기당했네요..
모 스타트업에 cx 매니저 경력직을 모집한다고 해서 면접도 3번이나 보고, 열심히 공부해서 합격했는데…… 하는 일을 텔레마케팅이 80%이상이네요;;; 아무리 인바운드 세일도 겸 해서 한다곤 했지만 아웃바운드 세일을 요구하고 세일 목표치를 주는건 정말 너무하네요. 이럴꺼면 내가 여길 왜 들어왔는지… 제대로 적응하지도 못하고 수습 3개월 채우고 그만 뒀네요…
하무다
2022.12.18
조회수
207
좋아요
0
댓글
1
CS쪽 이상한 팀장이 있습니다
회사 네임벨류 규모가 꽤 있는 회사에 N연차 입니다 팀장이 이상합니다. 자기가10년차 경력이라면서 아무리 계산해도 그렇게 계산이 안됩니다 일단 자율출근도 아닌데 개인적인 일로 회사를 나오지 않으며, 회사를 나와도 일찍가고 일을아에 안하는건 기본입니다. 또 일도안하는데 성과로 보이는건 자기가 업무한것처럼 성과를 가져갑니다 말도 안되는 논리 주장은 기본이고 일단 대화가 안됩니다. 자기가 cx를 만들었다는 둥 럭셔리업계 cs를 섭렵했다는 둥 연차무제한인데 본인만 해당하고 팀원들 죽으라고 일시킵니다 심지어 자기가 시킨업무가 뭔지도 모릅니다. 이런 회사생활 지옥같습니다 맞대응해도 자기잘난맛에 사는 인간이라 저만 답답할 뿐입니다.. 포기해야겠죠?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힘드네요
닐겔
2022.12.16
조회수
466
좋아요
3
댓글
9
제가 예민한걸까요...
이제 입사한지 6개월 차입니다. 그런데 최근 들어 스스로가 예민한 건지 뭔가 팀에서 혼자 동떨어진 거 같고 눈치 보는 일이 많아진 거 같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업무를 손 놓고 안 하는 것도 아니고 팀 전체 평균 이상은 소화를 하는 합니다 근대 뭔가 퇴근시간이라 일어나는데도 눈치 보이고 각 사람에게 주어진 쉬는 시간에 쉬는 건데도 기분이 이상하고 그렇다고 같이 일하는 분들과 얘기도 하고 장난도 치고 하는데 그냥 제가 예민하게 생각하는 거뿐일까요..,
로찌
2022.11.01
조회수
90
좋아요
0
댓글
1
퇴사 후 제주 여행 갈까 말까 고민 중
오늘 마지막 근무고 당월 말일이 공식 퇴사일인데 다음주중 시간 제주도 여행으로 보낼까 그냥 집에서 돈 아끼고 공부(자격증 관련)나 할까 마음이 많이 황폐해져서 아무것도 하기싫고 의욕이 마이너스 같다가도 기분전환 힐링하고 싶기도 하고 제주도에서 일주일정도 한량처럼 지내는 것 해보고 싶긴해서 이때가 기회다 싶기도 하고 원래 안그런데 어떤 선택도 자신이 없어짐 ㅜㅜ 다들 자의반타의반 퇴사하고 일주일정도 시간 여유 생기면 뭐 하시나요? 역시나 대부분 여행들 가시나요~ ?
봄11
2022.09.23
조회수
114
좋아요
0
댓글
2
최근에 퇴사 했습니다.
손해사정 직무 쪽에 있다가,, 다른 업종으로 도전하고 싶어서 퇴사했습니다. 조금 두려운 마음도 있지만, 영업직무나 스타트업 운영직무로 재취업 희망하는데.. 잘 할 수 있겠죠..? 용기 좀 북돋아 주세요~
(탈퇴한 회원)
2022.09.22
조회수
134
좋아요
2
댓글
1
8년차 cs....고민입니다
이정도를 보통 시니어라하죠 근데요즘 cs처리가이드는 이미빠삭한데 자꾸만 뒤쳐지는 느낌입니다 생각만큼 새로운프로세스를 빠르게익히시못하고 자꾸만받는 주의에 스트레스로 회사가는게 고역이네요 감이떨어진걸까요 힘이듭니다.....
빵빵볼
2022.09.19
조회수
262
좋아요
2
댓글
1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CS/CX 업무하시는 분들과 많은 부분들을 소통하고 싶네요! 잘 부탁드립니다~!
레몬쓰
2022.06.10
조회수
208
좋아요
9
댓글
1
고객센터 연봉 관련
보통 정시출근 칼퇴근(주40시간) 업무하면 경력 1-2년이면 얼마나 받으시나요? 고객지원이 아무래도 페이가 낮은편인거 같더라구요 저는 2800받고있습니다. 인센티브나 성과제는 따로없구요
띠부띠부씰
2022.05.31
조회수
400
좋아요
2
댓글
4
오늘도 화이팅 합시다!
저희 게시판 너무 조용하네요! 우리 서비스전문가분들 항상 고생이 많습니다! 지금보다 더 나아지길 원하며!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러나 저는 야근입니다.)
서비스전문가
2022.04.05
조회수
144
좋아요
10
댓글
2
고객 관리 체계
다들 어떤 CS 관리 솔루션 사용하시나요? 그동안 팀마다 다른 솔루션을 각기 사용하고 있어서 고객관리가 일원화되지 않고 있었는데요. 이 부분에서 계속 문제 제기가 되고, 전사적으로 고객 대응 체계를 일원화해서 구축하자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CS, 사업부, 영업부까지 고객 대응/관리를 위한 솔루션을 통일하자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 혹시 사용하고 있는 솔루션이나 장단점?을 좀 알 수 있을까요
곰돌이푸우
2022.02.23
조회수
277
좋아요
1
댓글
2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Drama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