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자 명
·
공지
혹시... 새회원님이세요?(Click!) 👈
홈
라운지
Q&A
소개톡
최신글
고객의 환불 요청
중소인강 교육업체 CS경력 3년 입니다. 그치만 여전히 환불 상담이 어렵습니다.. 다행히 회사에선 CS 쪽 업무를 먾이 이해해주시는 편이라, 진상 고객의 경우엔 그냥 제가 먼저 환불처리하고 나중에 윗선에 보고해도 괜찮다고 하시는 그런 분위기예요. 그렇게 처리하고서 어떻게 하면 저런 사람이 없을 수 있도록, 적어도 자신이 환불을 요구하는게 무리하고 무례한 것인지 알 수 있도록, 환불 요건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거나 또는 정책을 수정하도록 개선점을 내는 등의 어떤 개선 포인트로 잡아내고 있는데요, 그래도 참 어렵네요. 내일 출근 앞두고 잠깐 관리자 사이트에 들어갔더니 벌써부터 무리하고 무례한(?) 환불 요구가 들어와 있어 스트레스 입니다ㅠ 경험상 결국 환불 엔딩일 것 같은데 짜증나네요ㅠ 혹시 뾰족한 대처법이 있다면... 좋겠습니다ㅠ
네고객님
3일 전
146
0
2
cx 욕심일까요?
콜센터 경력만으로 cx 기획으로 가려고 하는건 욕심일까요?
하이론
01.19
53
0
1
모니터 수리/CS 직군 연봉
안녕하세요 모니터 수리직군으로 4년차 올해 하반기에는 만5년차 대리입니다. 요즘 연봉협의 많이들 하실텐데. 저는 ㅈㅅ답게 그냥 올려주면 주는대로 받고있슴당. 다만 요즘 궁금한게. 저랑 비슷한 직군 계통에서는 보통 제 연차 연봉이 어느정도 되는지 영 감이 안잡혀서 집단지성을 빌려보고자합니다. 저같은 경우 주5일 기본으로 격주 주말출근 4시간, 평일 9to6로 야근 수당 별도로 보통 세후 250정도 받고있는데 올해 5%정도 인상을 통보받았습니다. 최근 이사를 해서 주차비랑 유류대가 거진 30가까이 추가지출이 생겨 가계가 노답이라.. 주차지원도 없고 또 아내가 곧 맞벌이 예정으로 아기 케어를 위해 집 근처로 이직도 고려해보고 있습니다만. 같은 계통이나 CS계통은 보통 어느정도 연봉을 받으시는지 통 감이안와서 게시글 남겨봅니다.
카드로스
01.11
424
0
4
상담사는 어디로 가나요?
전화,메일,채팅 하던 사람들은 어디로 가야하나요? cx로 가고싶은데 기회가 없네요ㅠㅠㅠㅠ
하이론
01.10
352
0
10
CS 리포팅 잘하는 방법
잘해보고 싶은 마음에 인바운드로 들어온 고객 문의들 기반으로 제품팀에 기능 개발 깉은거 제안해보고 싶은데요 참고할만한 리포트 예시 같은게 있을까요? 다들 제품팀이랑 커뮤티케이션 할 때 어떤 식으로 하시나요?
히요요
2022.12.19
436
0
2
취업 사기당했네요..
모 스타트업에 cx 매니저 경력직을 모집한다고 해서 면접도 3번이나 보고, 열심히 공부해서 합격했는데…… 하는 일을 텔레마케팅이 80%이상이네요;;; 아무리 인바운드 세일도 겸 해서 한다곤 했지만 아웃바운드 세일을 요구하고 세일 목표치를 주는건 정말 너무하네요. 이럴꺼면 내가 여길 왜 들어왔는지… 제대로 적응하지도 못하고 수습 3개월 채우고 그만 뒀네요…
하무다
2022.12.18
207
0
1
CS쪽 이상한 팀장이 있습니다
회사 네임벨류 규모가 꽤 있는 회사에 N연차 입니다 팀장이 이상합니다. 자기가10년차 경력이라면서 아무리 계산해도 그렇게 계산이 안됩니다 일단 자율출근도 아닌데 개인적인 일로 회사를 나오지 않으며, 회사를 나와도 일찍가고 일을아에 안하는건 기본입니다. 또 일도안하는데 성과로 보이는건 자기가 업무한것처럼 성과를 가져갑니다 말도 안되는 논리 주장은 기본이고 일단 대화가 안됩니다. 자기가 cx를 만들었다는 둥 럭셔리업계 cs를 섭렵했다는 둥 연차무제한인데 본인만 해당하고 팀원들 죽으라고 일시킵니다 심지어 자기가 시킨업무가 뭔지도 모릅니다. 이런 회사생활 지옥같습니다 맞대응해도 자기잘난맛에 사는 인간이라 저만 답답할 뿐입니다.. 포기해야겠죠?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힘드네요
닐겔
2022.12.16
466
3
9
제가 예민한걸까요...
이제 입사한지 6개월 차입니다. 그런데 최근 들어 스스로가 예민한 건지 뭔가 팀에서 혼자 동떨어진 거 같고 눈치 보는 일이 많아진 거 같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업무를 손 놓고 안 하는 것도 아니고 팀 전체 평균 이상은 소화를 하는 합니다 근대 뭔가 퇴근시간이라 일어나는데도 눈치 보이고 각 사람에게 주어진 쉬는 시간에 쉬는 건데도 기분이 이상하고 그렇다고 같이 일하는 분들과 얘기도 하고 장난도 치고 하는데 그냥 제가 예민하게 생각하는 거뿐일까요..,
로찌
2022.11.01
90
0
1
퇴사 후 제주 여행 갈까 말까 고민 중
오늘 마지막 근무고 당월 말일이 공식 퇴사일인데 다음주중 시간 제주도 여행으로 보낼까 그냥 집에서 돈 아끼고 공부(자격증 관련)나 할까 마음이 많이 황폐해져서 아무것도 하기싫고 의욕이 마이너스 같다가도 기분전환 힐링하고 싶기도 하고 제주도에서 일주일정도 한량처럼 지내는 것 해보고 싶긴해서 이때가 기회다 싶기도 하고 원래 안그런데 어떤 선택도 자신이 없어짐 ㅜㅜ 다들 자의반타의반 퇴사하고 일주일정도 시간 여유 생기면 뭐 하시나요? 역시나 대부분 여행들 가시나요~ ?
봄11
2022.09.23
114
0
2
최근에 퇴사 했습니다.
손해사정 직무 쪽에 있다가,, 다른 업종으로 도전하고 싶어서 퇴사했습니다. 조금 두려운 마음도 있지만, 영업직무나 스타트업 운영직무로 재취업 희망하는데.. 잘 할 수 있겠죠..? 용기 좀 북돋아 주세요~
(탈퇴한 회원)
2022.09.22
134
2
1
8년차 cs....고민입니다
이정도를 보통 시니어라하죠 근데요즘 cs처리가이드는 이미빠삭한데 자꾸만 뒤쳐지는 느낌입니다 생각만큼 새로운프로세스를 빠르게익히시못하고 자꾸만받는 주의에 스트레스로 회사가는게 고역이네요 감이떨어진걸까요 힘이듭니다.....
빵빵볼
2022.09.19
262
2
1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CS/CX 업무하시는 분들과 많은 부분들을 소통하고 싶네요! 잘 부탁드립니다~!
레몬쓰
2022.06.10
208
9
1
고객센터 연봉 관련
보통 정시출근 칼퇴근(주40시간) 업무하면 경력 1-2년이면 얼마나 받으시나요? 고객지원이 아무래도 페이가 낮은편인거 같더라구요 저는 2800받고있습니다. 인센티브나 성과제는 따로없구요
띠부띠부씰
2022.05.31
400
2
4
오늘도 화이팅 합시다!
저희 게시판 너무 조용하네요! 우리 서비스전문가분들 항상 고생이 많습니다! 지금보다 더 나아지길 원하며!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러나 저는 야근입니다.)
서비스전문가
2022.04.05
144
10
2
고객 관리 체계
다들 어떤 CS 관리 솔루션 사용하시나요? 그동안 팀마다 다른 솔루션을 각기 사용하고 있어서 고객관리가 일원화되지 않고 있었는데요. 이 부분에서 계속 문제 제기가 되고, 전사적으로 고객 대응 체계를 일원화해서 구축하자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CS, 사업부, 영업부까지 고객 대응/관리를 위한 솔루션을 통일하자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 혹시 사용하고 있는 솔루션이나 장단점?을 좀 알 수 있을까요
곰돌이푸우
2022.02.23
277
1
2
1
2
3
4
5
6
7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도움말
관련서비스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Drama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