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앱을 설치하고 오늘 가장 인기있는 글을 받아보세요
오늘 가장 인기있는 회사생활 소식을 받아보는 방법!

추수감사

2022.11.19 | 조회수 140
늘풍성
■ 폴 옵션(full option) 에베소서 3장 20. 우리 가운데서 역사하시는 능력대로 우리의 온갖 구하는 것이나 생각하는 것에 더 넘치도록 능히 하실 이에게 20. 우리 가운데서 역사하시는 능력을 따라, 우리가 구하거나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더욱 넘치게 주실 수 있는 분에게 20. 이제 우리 안에서 일하는 권능에 따라 우리가 구하거나 생각하는 모든 것 이상으로 심히 넘치도록 능히 행하실 분에게 20. 하나님께서는 우리 안에서 힘차게 활동하시면서 우리가 바라거나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풍성하게 베풀어 주실 수 있는 분이십니다. 폴 옵션이란 각종 기기에서 표준 장치 이외에 별도로 선택하여 부착할 수 있는 장치나 부품이 모두 갖추어짐. 또는 그런 상태를 말한다. 회사에서 말단 직원인 김대리는 자기 딸 첫 돐 잔치에 자기 부서에서 과연 몇명이나 축하하려 올까? 하는 생각이 들어 안내 메모지에 "저의 딸 첫 돐 잔치에 오면 온갖 폴 옵션으로 동남아 모든 음식으로 대접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고 광고를 했다. 마침 출입구에 떨어진 그 메모지를 주워 본 사장님이 "폴 옵션 음식이 대체 뭘까? 궁금하기도 해서 그 날 직원들을 총동원하여 아기가 기저귀 뗄 때까지 쓰고도 남을 기저귀와 많은 선물들을 사들고 축하하러 갔다. 예상치 못한 회사분들의 방문에 집도 좁고 준비한 음식도 금방 동이 났다. 이에 김대리는 난처한 표정으로 이를 어쩌나 하면서 "저희가 준비한 폴 옵션 음식은 동이 나서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했더니 사장님이 "김대리 폴 옵션 음식이 아주 좋았어. 아주 훌륭해!" 하며 모두 웃었다. 오늘은 2022년 추수감사 주일이다. 지난 한 해를 돌아보니 모든게 하나님 은혜였다. 사람이 준비하면 부족하고 모자랄 수 있다. 그러나 하나님이 예비하신 것은 한도 끝도 없다. 모든게 풍성하고 넘치고도 넘치게 된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언제나 때를 따라 돕는 은혜를 더하셔서 풀옵션으로 축복해 주시는 분이시다(히 4:16). 우리가 눈으로 보는 것 보다, 귀로 듣는 것 보다, 마음으로 생각한 것 보다, 구한 것 보다, 마음으로 생각치 못한 것까지도 더 능히 넘치도록 부어주시고 채워주시는 분이시다(고전 2:9-10;빌 4:19). 오늘은 2022년 추수감사 주일이다. 한 해 동안 모든 것을 은혜로 베퓰어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마음과 뜻과 정성과 힘과 지혜와 목숨과 생명을 다하여 영과 진리로 예배드리는 자리로 나아가야 한다. 고린도후서 9장 8. 하나님이 능히 모든 은혜를 너희에게 넘치게 하시나니 이는 너희로 모든 일에 항상 모든 것이 넉넉하여 모든 착한 일을 넘치게 하게 하려 하심이라 하나님께서는 여러분에게 모든 은총을 충분히 주실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계십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언제나 모든 것을 넉넉하게 가질 수 있고 온갖 좋은 일을 얼마든지 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9. 기록한바 저가 흩어 가난한 자들에게 주었으니 그의 의가 영원토록 있느니라 함과 같으니라 성서에도, "그분은 가난한 이들에게 후히 뿌려 주시고 그분의 자비는 영원히 계속 되리라" 는 말씀이 있지 않습니까? 10. 심는 자에게 씨와 먹을 양식을 주시는 이가 너희 심을 것을 주사 풍성하게 하시고 너희 의의 열매를 더하게 하시리니 뿌릴 씨와 먹을 빵을 농부에게 마련해 주시는 하나님께서는 여러분에게도 뿌릴 씨를 마련해 주시고 그것을 여러 갑절로 늘려 주셔서 열매를 풍성히 맺게 해 주십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뿌린 자선의 열매입니다. 11. 너희가 모든 일에 부요하여 너그럽게 연보를 함은 저희로 우리로 말미암아 하나님께 감사하게 하는 것이라 이리하여 여러분은 언제나 부요하게 되어 아낌없이 남을 도울 수 있게 될 것이며 우리를 통해서 그 선물이 전달될 때 많은 사람이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게 될 것입니다. 12. 이 봉사의 직무가 성도들의 부족한 것만 보충할뿐 아니라 사람들의 하나님께 드리는 많은 감사를 인하여 넘쳤느니라 이와 같이 여러분이 애써 거두는 의연금은 성도들의 가난을 덜어 줄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하나님께 무한한 감사를 드리게 할 것입니다.
첨부 이미지첨부 이미지첨부 이미지첨부 이미지첨부 이미지첨부 이미지
3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1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2020.07.01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154
김커리어
2020.07.01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1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Drama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