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업 회사 IT 그룹에 속해있는데, 이제 입사한지 3년 되었습니다.
그룹 안에 2개 팀이 있는데, 규모가 인원 규모가 3배 정도 차이가 납니다. 저희 팀은 4명이고 다른 팀은 12명 정도 있는데, 그룹장이 다른 팀 출신이어서 고과도 항상 다른 팀이 더 높습니다.
원래 팀 내에 부장 1명 대리 1명 있었는데 다 이직하고, 사원급만 남았네요...
이런 게 쌓이다 보니 사무실 레이아웃도 변경하면서 뭔가 우리 팀만 출입문 앞으로 배치한 것도 서운하고...
내부 회계 관리 제도 우리 팀 보고 맡아서 하라면서 막상 업무 정해서 이렇게 해야 한다고 하면, 다른 팀은 그런 거 할 시간 없다고 하면서 제대로 대응도 안 해주고.. 사원만 있어서 그런 건지.. 참
답답해서 넋두리가 필요해서 이런 거 저런 거 두서없이 쓴 거 같은데
이럴 때는 어떻게 하죠?
팀이 그룹 내에서 소외받는 느낌입니다.
2022.11.10 | 조회수 833
HelloZz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