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생활)어떤게 더 나을까요?...

22년 11월 06일 | 조회수 589
뽀니보니

안녕하세요~ 이직한지 몇 달안되었는데요~ 저랑 비슷한 시기에 이직하신 상사분이 계세요 이분은 솔직하게 똑부러지게 얘기하시는 타입이시고 저는 그냥 시간이 해결하겠지 여기있는 사람법을 따르자 조용히 삭히거나 상관안하려고해요(속으로 스트레스 받죠) 근데 저랑 그 상사분이 경력직 이직으로 왔고 업무를 하다보니 해당 회사에서 보이지 않는 텃세라던가 애초에 가이드라인이 없는데 각자 부서들끼리 이 업무는 너가 해야한다 앞으로해란 이런식이여서 늘 업무할때마다 당황스러웠어요..(빈번했어요) 여튼 서두가 길었고 여차 저차 하다보니 그 상사분께서 직속 관리하시는 팀장님께 얘기를 하였고 그 팀장님이 대표님께 얘기해서 의견 및 업무 조율을 하자며, 저와 그 상사분께 어려웠던 모든 일을 문장으로 정리해서 달라고 하더군요 저는 조용히 있었는데..일이 커졌어여; 저는 사이에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눈치보이고 근데 텃세는 불편하고.. 조언좀 해주세요.. 그렇다면 1번 저도 솔직하게 텃세들 작성하여 이래서 업무 힘들었다 정리해서 말하기 2번 모르겠어요... 이럴땐 어떻게 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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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흰머리개발자
    억대연봉
    22년 11월 06일
    지금 정리하셔야 되요. 다른 사람들과 불편해 지는 상황이긴 하겠지만 정리를 한 번 하셔야 앞으로 더 들어오는 스트레스를 줄이실 수 있어요. 실무자 입장에서는 불편하실 수 있지만 정리하시는게 맞고, 부딪치는 일이 생기면 살짝 상사 핑계를 대세요. 어짜피 상사가 시작한 일이고 실무자들끼리 불편한 일이 생기면 그렇게 미루시면 그쪽에서 직접 불평하는 일도 줄어드실 꺼예요. 그래도 일부 불편해 지는 건 어쩔 수 없지만요.
    지금 정리하셔야 되요. 다른 사람들과 불편해 지는 상황이긴 하겠지만 정리를 한 번 하셔야 앞으로 더 들어오는 스트레스를 줄이실 수 있어요. 실무자 입장에서는 불편하실 수 있지만 정리하시는게 맞고, 부딪치는 일이 생기면 살짝 상사 핑계를 대세요. 어짜피 상사가 시작한 일이고 실무자들끼리 불편한 일이 생기면 그렇게 미루시면 그쪽에서 직접 불평하는 일도 줄어드실 꺼예요. 그래도 일부 불편해 지는 건 어쩔 수 없지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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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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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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