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생산 부서에 재직중인 28살 청년입니다.다름이 아니라 재직하던 부서가 물량이 많이 줄어서 타생산부서로 관리자 직급으로 부서 이동을 하게 됬어요.
제가 옮긴 부서 상황은 파트장이 중간 관리자 업무까지 하는 상황이라서 제가 중간 관리자 업무를 인수인계 겸 배우고 있어요.
문제는 파트장이 너무 성질이 급해요.저는 오늘자로 부서이동한 지 한 달차인데 파트장 눈높이대로라면 한 번 배운 건 무조건 완벽히 마스터하고 완벽해야 해요.
그렇지 않으면 혼나고는 하는데 제 입장에서는 한 번 배운 거를 몇 번 이상 반복해야 느는 스타일인데 눈높이에 맞추기가 힘드네요.
파트장도 기분파인 사람이고 매일 "이게 어려워?"라는 말과 "왜 그렇게 했냐"고 하면서 자기가 납득하는 대답이 나올때까지 사람을 쪼는 스타일로 가스라이팅하듯이 혼내고는 합니다.
제 기준에서는 아직 관리자 업무가 벅차고 부서이동한 지 얼마 안 됬는데 파트장의 눈높이에 맞추려다 보니 매일 매일 지치고 힘듭니다.
마치 아침마다 일어날때면 도축장에 끌려가는 가축의 심정이랄까요.
그래서 오래 전부터 고민이였는데 이대로 버티면서 더 성장하고 나아갈지 아니면 제 역량과 적성에 맞는 일을 구하기 위해 퇴사를 해야 할 지 고민입니다.
제 멘탈과 태도가 아직 부족하고 모자른건지 잘 모르겠어서 조언이 필요해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덧붙이자면 현재 저는 회사 다이어리에 빽빽히 메모 다 하고 6시 퇴근인데 1시간 반동안 남아 업무를 공부하다가 퇴근하곤 합니다.)
퇴사해야 할까요?
2022.10.28 | 조회수 1,651
어푸우하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jgkim
BEST당신의 마음을 이해가 가나 정신 차려서 하나하나 배워가다보면 팀장급에 올라설때는 유능한 관리자가 되어있을겁니다
참고 인내하고 열정을가지세요.
2022.10.29
6
리멤버 회원이 되면 11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