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 앱 마케팅 사례] 올리브영, 앱 리뷰를 대하는 방식 (feat. 리뷰 이벤트 3종) -
https://branding-space.tistory.com/m/96
[커머스 앱 마케팅 사례] 올리브영, 앱 리뷰를 대하는 방식 (feat. 리뷰 이벤트 3종)
0.개요 브랜드: 올리브영 플랫폼: 앱 ios 이벤트 링크 컬렉션 월드컵: [Oliveyoung]10월 컬렉션월드컵🏆 10월 컬렉션월드컵🏆 ma.oliveyoung.co.kr 리뷰가 처음이라도: [Oliveyoung]리뷰가 처음이라도🙌🏻 리뷰가 처음이라도🙌🏻 ma.oliveyoung.co.kr 탑리뷰어/탑리뷰언서: [Oliveyoung]탑리뷰어 프리미엄 혜택🎁✨ 탑리뷰어 프리미엄 혜택🎁✨ ma.oliveyoung.co.kr 1. 이벤트 내용 국내 최고 드러그 스토어 브랜드 올리브영은 최근 공격적인 매스미디어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TVC "올영이면 되는 세상“ 올리브영은 2021년 2분기 기준 온라인 매출 비중이 30%를 넘겼고, 화장품 리뷰는 약 1,000건 이상으로 추된다. 올리브영은 전국에 1,20..
https://branding-space.tistor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