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만간 중간관리자급(대리 or 과장급) 회계직무를 채용하려고 합니다.
올해 흡수합병 법인이고 중기 로드맵으로 지주사 설립 예정입니다.
현재, 제가 관리총괄을 맡고 있으나,
최근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중인 관계로 제 업무 일부를 분장하려고 합니다.
법인세, 부가세, 원천세는 세무대리에서 하고 있어서 업무강도는 그리 힘들지 않습니다.(개인마다 다르겠지만요)
주업무는
1.전반적인 장부검토 및 월마감, 월간 손익데이터 작성(전표는 스텝이 작성하는데 기초적인 계정과목도 실수하네요;;)
2.외감 대응 및 dart 관련 공시업무(물론 경험이 있어야겠죠?)
3.간단한 인사업무(총 인원 20명, 난이도 하)
대략 이정도 업무가 될듯 합니다만, 요즘 연봉테이블이 어느 수준인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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