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초 면접 일정 조율해서 출근일 정함
9월 16일 근무시작(금요일)
업무 인계받으며 내용파악함
다른 직원들과 발주처 회의 참석
2주간 근무 함.
9월 30일 지방 발주처 회의 다녀온뒤
회의록 정리부탁하니
화요일 출근해서 한다 함
3일간 연휴...
10월 4일 화요일 출근시간보다 많이 이른시간
출장으로 일찍 출근해서 사무실에 있었음
근데 직원이 원래 출근시간보다 일찍 와서
웬일로 일찍 오셨냐 하니
잠깐 말씀드릴게 있다고 함
말씀하시라 하니 퇴사한다함...
당일.... 간다고 함.....
10월 4일자로 퇴사처리해달라 함
직원들한테 인사하러왔다고 함.....
본인 짐 챙기고 있길래
퇴사를 그것도 당일 통보는 무슨경우냐
하니 그래서 안계실때 인사하고
전화로 말씀드리려 했다 함...
이걸 어떻게 이해 해야 함?
참고로 경력 19년차 나이 마흔넘은 사람임
아침부터 맨붕에 회사 USB메모리 들고가서
자료 빵꾸나게 만들고.....
아직도 이해가 되지 않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