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흰 영업팀과 마케팅팀이 나뉘어있었습니다.
B2B 회사 재직 중인데 그동안 마케팅팀에서 주로 하던 업무는 회사 홈페이지로 연락오면 영업에 전달하고, 1~2년에 한번 회사에서 전시회 나가자고하면 홍보&인테리어 업체들 불러서 아이디어 받고 골라서 참석. 전시회에서 팜플렛 나누어주는 업무 정도..
대부분 여성분들로 조직되어 있었는데 영업팀에 속하게 되는것도 아니고 비영업인력으로 구분되어 이번에 팀이 해체되고 뿔뿔히 흩어진다고 합니다..
생각해보니 B2C 회사들도.. 요즘 대부분 티비 인터넷 광고나 홍보 할때 대부분 홍보전문업체 불러서 하는데.. 과연 마케팅팀만 단독으로 한 기업에서 살아남으려면 어떤 퍼포먼스를 내야할까요?
무역/유통/물류베스트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