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현재 마케팅 분야로 이직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지원하고자 하는 회사의 제출 서류 중 '새로운 마케팅 제안을 하라'는 문항이 있는데, 오늘 보니 제가 제안하려던 마케팅이 가까운 시일 내에 개최된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좌절하지 않고 제가 가려던 방향과 해당 회사가 가려는 마케팅 방향이 비슷하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지만, 조금 고민이 되어 선배님들에게 질문 드립니다.
앞으로 진행될 마케팅과 방식이 거의 유사하나, 제가 준비한 걸 조금 더 보완해서 제출하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새로운 제안을 다시 생각하는 게 더 좋을까요?
시작하는 일을 키워서 발전시키는 건 잘해도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건 어려워해서 고민이 크네요... 선배님들의 조언 기다리겠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2022.09.21 | 조회수 638
웅왕이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암호
BEST여러번의 면접 경험으로 봐서는…
실질적으로 내부사정을 모르는 사람이
해당 회사에 딱 적합한 아이디어를 내는건
쉽지 않은 일입니다.
아마도 유사하지만 해당 회사에서는
다르다고 판단할 수 도 있을것 같아요.
만약 면접관들이 유사하다고 생각하더라도
그 일을 어떤 방식으로 접근하고 고민했는지에 대한 내용을 더 자세하게 이야기 한다면
그부분을 보고 채용 여부를 결정할것 같습니다.
2022.09.22
6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