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4 번은 안타까워해야하는 거 아닌가요? 요즘 일할 사람 자체가 구하기 힘들어요.. 대표로서 직원이 아픈데 회사걱정만 하시다니.. 회사 쉬려고 일부러 걸린 것도 아니고 삶을 산거잖아요? 이런 마인드부터가 직원이 별로 미안해하지 않고 더욱 워라밸챙기게 될 거 같네요..
이 시국에 사업자체가 더 크게 타격받은 회사도 많아요... 이제 흔하게 걸리지만 아직도 사망율은 높습니다... 후유증도 쌔구요.. 본인 사업하는 건데 더 베푸세요.
근데 1번은 좀 심한듯합니다.. 타인에게 피해까지.. 이건 좀 강경처벌을 해야하지 않을까.. 다음에도 무조건 비슷한 일 있을 직원이네요..
BEST혹시 이런 상황 겪어보셨을지요? 저도 몇 명 안될때는 걱정도하고 배려도 했지만, 코로나가 감기처럼 변한 인식에서 회사 절반 인력이 단기간에 이러는 경우를 막상 겪어보시면 다른 생각이 드실겁니다. 저희 회사는 워라밸이 기본입니다.
리멤버 회원이 되면 17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