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직원분들과 소통할 일이 많잖아요? 각종 기안처리와 증명...이 필요할 때 굉장히 소통이 어려워요.
대부분의 직원들이 단편적으로 '이 일을 하기 위해서는 이렇게 요청하면 돼'만 알지 전후 맥락이나 재무에 대한 이해도가 정말 낮아서 조금만 변수가 생겨도 일이 엄청 많아지네요.
백업부서로서 달리 방도는 없어보이지만... 이 복잡한 상황을 조금이라도 더 낫게 만드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직원들의 재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법?
2020.06.22 | 조회수 458
아즈카반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