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조그마한 무역및 기술영업을 하는 회사를 운영하고있고요.
온라인 쇼핑몰에 관심이 많아 작년부터. 직원들을 뽑아서 같이 일하고있습니다. 스타트업이라 생각하고. 각자 담당자들과 업무는 잘 하는것으로 파악합니다만. 개별적인 업무에 대한 갈등이 있네요. 저보다 연배가 있는 상무는 총괄 관리를 맡겼는데. 온라인팅의 특성 상. 보고서를 많이. 작성해야하는데. 트러블이. 많이 생깁니다. 주어진 시간에 업무가 완수가 되지않는 온라인팀장과 총괄 상무간의 갈등이 결국 파국으로 치달아. 온라인팀장이 사표를 낸 상황입니다. 둘 다 회사에서는 필요한 사람들인데. 어떻게 해야. 이런 상황을 해결 할 수 있을까요? 온라인팀장의 요구사항은. 완벽한. 개인 프라이버시 존중. 상무님. 동행업무. 불가 대표인 나랑 직접 업무보고및 업무지시를 받겄다는것. 그리고 인격적인. 무시발언같은것을 자제 해 달라는 입장이고. 상무입장에서 보면 기본적인 재고의 입출고와. 제품 매출원가분석. 월별 매출에 대한 손익보고서. 작성에 계속 실수를 하는. 온라인 팀장이. 마음에 들지않는. 상황입니다. 결국 한쪽의 손을 들어줘야할지. 아니면. 업무분장이나. 새로운 직무배분으로. 갈등을 원만히 해결해야할지 고민입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