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운용업계에 들어온 3년차 주니어입니다.
3년차 되다보니 주변 사람들은 뭐 하는지 보게 되고, 제가 맡은 업무나 속한 회사가 미래에도 남아있을지 고민이 많이 되서 새벽에 글 적습니다.
다른건 아니고 회사생활을 하면서 지금까지 뭘 배웠는지 생각하보면 보고서 줄간격 띄우느라 야근하는거나 부장님이 원하는 단어 안 써서 보고서만 수십번 인쇄해서 갖다드리는 것 제외하고는 뭘배웠는지 기억이 잘 나지 않습니다…
차라리 혼자 야근하면서 전임자가 했던 거보면서 공부하고, 주말에 관련된 자료 보고 공부하는게 더 도움이 많이 되었던것 같습니다. 다만 이런 결과물들을 가지고 혼자 뭘 만들어서 팀장님이나 다른 분들께 보여드리면 쓸데없는 일한다는 말 듣고, 윗분들은 제가 무슨일 하는지도 모르고 무조건 일만 생기면 저한테 시키십니다.
부서 전화번호부 뽑는거 까지 시켜서 가져오라고 하시더라구요.
이런데다 입사하자마자 사수나 전임자가 없어 홀로 본부 업무의 절반을 스스로 터득해 나가면서 일하는지라 스트레스가 심해 정신과를 다니고있습니다. 또한 계속 연봉 동결 상태라 상대적인 박탈감도 많이 들구요.
보통 이런 고민이 생길 땐 어떻게 하시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고민차 질문드립니다
2022.09.12 | 조회수 2,398
rapt23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fodo
BEST이직준비 시작하기 딱좋은 연차
2022.09.13
15
리멤버 회원이 되면 10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