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앱을 설치하고 오늘 가장 인기있는 글을 받아보세요
오늘 가장 인기있는 회사생활 소식을 받아보는 방법!

경력 8년차 이직고민입니다.

2022.09.07 | 조회수 1,299
뵹뵹뵹
안녕하세요. 경력 8년차 UI디자인을 하고 있는 이직준비 N년차 직장인입니다. 네이티브앱, PC에이전트, 반응형 웹 디자인 경험 이 있고 현재 디자인리드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혼자 디자인을 했던 편이라 후배를 두거나 교육시킨적은 없습니다. html/css코드 구조는 이해하고있고 수정도 가능하나 하드코딩은 어려운 수준입니다. 영상프로그램도 할줄 알고 UI에 활용하고있습니다. 현재 연봉을 점프하고 싶기도하고 B2C서비스로의 전향을 하고싶어 이직준비중입니다. 직군은 제품디자이너로 가고자합니다. 많은 디자이너들이 있는곳에서 깊이있는 UI를 고민하며 디자인을 하고싶고 리더로써 성장하고싶습니다. 현재는 너무 여러업무를 하고 있어서 고민하고 시도해볼 시간이 많이 부족합니다. 그러려면 야근을 해야하고..(올라갈수록 야근은 필수일까요..?) 몇군데 면접을 보기도 했지만 아직까지 최종합격은 하지 못했습니다. 경력이 있다보니 리더역량을 묻는다거나 자신만의 디자인 스타일을 묻기도 했는데 이부분에 자신있게 대답하지 못했습니다. 디자인스타일을 어떤식으로 정의해야할지 모르겠고 어떤거라고 내세울만큼 자신있지 않은것 같아요. 그리고 가고자하는 대기업은 독창적이고 트렌디한 역량을 원하는것 같더라구요. 이직에 대한 마음은 확고한데 어떤역량을 더 키워야 할지 이런저런 고민도 많고 갈피를 못잡고 있습니다. 제 상황에서 해볼수 있는 것들을 좀 추려보았는데 어떤 걸 우선적으로 해보는게 좋을까요? A. 3D스타일의 디자인 역량 키우기 B. 트렌디한 스타일로 B2C 사이드프로젝트하기 C. HTML/CSS 더 배워서 퍼블리셔 역량 키우기 D. 또는 다른 어떤것..? 같이 일했던 타직군 동료들은 떠나는데 저만 오래남아 마음이 점점 조급해지네요 ㅠㅠ 디자이너 경력직 이직에 대한 조언을 주셔도 좋아요!
3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5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2020.07.01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154
김커리어
2020.07.01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1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Drama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