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회계/경영지원(재무, 세무, 회계, 자금)
업무를 하셨던 분들은
경력기술서를 어떻게 작성하시나요?
1안) 나열식으로 작성
1. 회계
- 부가세/원천세 세무 신고
- …
- …
2. 자금
- 일일 자금보고 및 자금 집행
- …
- …
* 나열식으로 작성하고 성과를 냈던 경험을 자소서
항목에 추가
2안) 성과 위주의 항목 작성
1. 비용 항목 조정하여 월 비용 20% 감소
2. 중복 회의 및 워크샵 간소화하여 업무 효율성 증대
3. ….
* 성과 위주로 항목을 우선 작성하고 나열도 하고 자소서도 그 중 경험하나를 발췌하여 자소서 작성하고
어떤식으로 작성하는 것이 서류 합격률이 높아질까요? 위의 방식이 아니라 더 보기 좋은 인사담당자가 보고 싶어하는 경력기술서가 어떤 것일까요?
그리고 재무회계, 경영지원, 자금팀으로써 업무하면서
성과를 냈던 경험들이 어떤 것들이 있으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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