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연휴내 풀근무에 법정공휴일 출근에따른 보상(휴무&돈)도 없는상황이라 매번 공휴일 특히나 명절기간이다가오면 곤란하네요..
기업업무특성상 이해는간다지만.. x로나 이후로 타부서는 잘만쉬는데 우리부서는 왜 못쉬게해주는건지 늘 한숨만나오네요.
1. 원하는날 연차사용금지
2. 결국 연차소진도 다못하고 돈도못받고 버려짐
3. 법정공휴일출근 시 다른날휴무 받는것도 x
이부분이 자발적 퇴사할때 실업급여를 받을수있는 조건이 될까요.. 어디서 상담을받아야하나 막막하네요..
명절이다가올수록 고민이네요ㅠ
2022.08.29 | 조회수 460
눈뜬장님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