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 말 퇴사예정으로 한달도 더 전에 퇴사를 통보하여 팀장~대표 결재까지 모두 마친 상태로 마지막 일주일 가량을 휴가로 대체하려고 합니다.
물론 마지막 일주일을 휴가로 대체한다고 이야기를 한 상태인데 인수인계 관련해서 트러블이 생겼네요.
팀장은 인수인계를 하는데 시간이 부족하다며 마지막 일주일의 시간도 휴가를 쓰지말고 출근하길 원하였고 이직 예정인 회사의 출근일정을 조율해보는게 어떻겠냐고 이야기를 하고있습니다
유종의 미를 생각하며 남은 팀원들에게 짐이 되기싫어 인수인계서는 최대한 상세하게 작성을 하고있는데 문제는 팀장의 대응부분입니다.
인수인계로 시간이 부족하다는데 수시로 자리를 비우고 외근을 핑계로 개인일정을 보고있는 등 인수인계를 받으려는 노력이 전혀 없습니다 그러면서 인수인계를 이야기하며 제 생각에 무리하다 생각이 되는 부분의 자료작성까지 요청을 하고있습니다.
팀장과 오랜 연을 쌓으며 인간적인 친분이 있어 매몰차게 거절하지 못하였는데 너무 답답하고 어렵네요
팀장이 인수인계서를 아직 확인도 안 하였는데 내용이 부족하다며 이것저것 일을 더 시킬 것이 확실한데 싸우지 않고 나갈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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